본문 바로가기

TV & 연예

토니안 고준희 나이차이 성형전? 몸매 가족 대박이네

미운우리새끼에 토니안이 이상형 고준희를 만나 설레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에 시선이 쏠렸는데, 드라마 촬영장을 찾아가 설렌 감정을 전하는 모습이 그대로 전해졌습니다.




배우 고준희는 2001년 모델로 데뷔해 주조연으로 드라마 작품을 많이 찍었으며 짧은 머리가 독보적으로 잘 어울리는 배우중 한명입니다.


토니안과 고준희의 나이 차이 1978년생 40세, 1985년생 33세로 7살 나이차가 납니다.


프로필


본명 김은주


출생 1985년 8월 31일 32세 


고준희 고향 서울특별시


신체 키 173cm, 몸무게 50kg, 혈액형 A형


학력 한가람고등학교, 경희대학교 연극영화학


고준희 가족관계 형제관계 부모님, 1남1녀 중 장녀





고준희 어린시절 미모



고준희 졸업사진(졸사)



워낙 예쁜 외모 때문에 고준희 성형전 의혹을 많이 받은 배우중 한명입니다. 고준희 과거 사진을 보니 예쁜것은 변함없고 집안도 잘살았던 것 같네요.




모델 출신으로 고준희 몸매 워낙 좋기에 이렇게 란제리 화보를 찍기도 했죠.



고준희 부모님 중 고준희 어머니와 실제로 화보를 찍기도 했는데 정말 미인이고 모전여전인 것 같습니다.



토니안, 붐은  드라마 촬영장에 간식차를 준비하고 나타난 뒤 그녀를 기다렸습니다.


이어 고준희가 등장했고 토니안은 얼굴을 쳐다보지 못 하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붐은 그녀를 향해 "너무 너무 좋아요"라고 말하며 적극적인 모습에 토니안은 "네가 갑자기 왜 좋아해"라며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토니안은 머뭇거리더니 "촬영 잘 하셨어요?"라고 그녀에게 수줍은 한 마디를 건넸는데요. 


이후 토니안 고준희 두 사람의  본격적인 소개팅이 시작됐습니다.




토니안은 갑작스런 방문에 민폐가 아닐까 걱정하다가도 그녀의 등장에 안절부절 못하며 기쁜 마음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특히 이를 지켜보던 어머니들 역시 “예쁘다”를 연발하는 모습이었고 토니안 어머니 역시 마음에 드는 눈치였습니다.


긴장한 토니안은 선뜻 말을 걸지 못했고 “정말 죄송하다. 드라마 신경 쓰셔야 하는데. 시간 많이 안 빼앗겠다”라며 어색해 주위를 안타깝게 만들었지만 정말 좋아하는 모습이 눈에 보여 보는이도 설레이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