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연예

신승훈 나이 결혼 이혼 루머와 건물 재산 장난아니네


1990년대를 대표했던 발라드의 황제 신승훈은 아직도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가수입니다. 최근에는 제작자로 변신해 후배양성에도 힘을 쏟고 있습니다.




신승훈 리즈시절 젊은시절


프로필


신승훈의 나이 1966년 3월 21일 생 52세


학력 대전동중학교, 대전대신고등학교, 충남대학교 경영학과


신승훈 고향 충청남도 대전시 동구


가족관계 2남 3녀 중 장남


신체 신승훈 키 173cm , 몸무게 65kg, 혈액형 O형



 

친구인 김민종은 과거 방송에 출연해 신승훈 결혼 못하는 이유에 대해 "눈이 높아 그렇다"고 말하기도 했는데요 다른 방송에서 이승철은 팬을 지나치게 의식해 결혼하지 않는다고도 말하기도 했죠.


아무래도 나이 때문인지 신승훈 결혼, 신승훈 이혼 소리까지 나올 정도로 대중들의 관심이 많았던 게 사실입니다.


2015년 신승훈 열애설, 열애 관련 질문을 받고 "솔직히 말해 4년 전 썸이 있었는데 그게 마지막이다. 그 전에 연애도 하고 만나기도 했다"고 솔직하게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그는 "어쩔 수 없는 나의 습성이 있는데 배려심이 정말 많다. 곡을 쓸때에는 어떤 약속에도 못나간다. 그래서 나쁜 남자친구가 된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신승훈 여자친구 여친 등 데뷔 후 스캔들이 단 한번도 없었다가 나이 어린 다비치라는 그룹의 강민경이 연관검색에 뜨는 일이 발생합니다. 열애설은 보통 설명이 있는 법인데, 상황 설명도 없이 두사람이 만났다고만 해서 정말 황당했다고 하네요. 신


신승훈 아내, 신승훈 부인, 신승훈 재혼 등 여러가지 말들이 나왔던 것은 사실이지만 알고보면 억측에 불과한 것입니다.



신승훈 저작권료 1700만장 대박


‘미소 속에 비친 그대’로 데뷔와 함께 140만 장이라는 판매고를 올렸으며 1991년 발표 당시 '보이지 않는 사랑'은 가요 프로그램 순위에서 14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기네스 기록을 세울 정도로 대단한 인기를 얻었었죠.


보이지 않는 사랑'이 지금까지 저작권료가 가장 많았던 곡이라고 합니다.


 그는 이외에도 한국 골든디스크 역사상 최다 수상, 한국 가요음반 역사상 최대의 누적판매량 1,700만 장 등 수많은 기록을 세우는 기염을 토합니다.



최초 공개된 신승훈 집



가수 신승훈 빌딩 재산 또한 화제입니다.


지난 2003년 서울 강남구 신사동 빌딩을 매입해 현재까지 보유하고 있으며  토지 242㎡, 연면적 1751㎡, 지하 2층∼지상 6층 규모 입니다.


빌딩 매입 추정가는 약 22억원이고 매입 3년뒤인 2005년 기존 빌딩을 헐고 신축했으며 현재 이 빌딩에 음악 작업실을 마련해 직접 사용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최근 거래된 주변 빌딩 가격을 감안한 시세는 80억원. 2000년대초반 싼 값에 빌딩을 매입한 만큼 시세차익도 큰데 재태크 능력도 상당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