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연예

김사랑 나이 동생 김대혜 영어강사 깜놀

김사랑은 용인대학교 국악과 출신으로 가야금을 전공했으며 2000년 미스코리아 진에 선발돼 2001년 대한민국 대표로 미스 유니버스에 출전해 화제를 불러일으켰죠.


이런 관심속에 2001년 드라마 ‘어쩌면 좋아’를 통해 연기자로 데뷔해 각종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해 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김사랑 미스코리아 수영복 사진 압도적인 비주얼로 진에 당선됩니다.



김사랑 리즈 시절 젊은시절 과거사진.


미스코리아 출신인만큼 황금비율도 유명합니다. 키 173cm에 몸무게 51~52kg을 유지한다는 그녀는 지난 2015년 방송된 tvN ‘명단공개’에서 가장 예쁜 몸을 가진 스타 1위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김사랑 나이 프로필


생년월일 1978년 1월 12일 생 올해 나이 40세.


김사랑 고향 서울특별시


신체 173cm, 51kg, 혈액형 O형


김사랑 학력 대학 학교 광영여자고등학교, 용인대학교 국악학 학사, 용인대학교 대학원 국악학


데뷔 2000년 미스코리아 진


가족관계 부모님, 동생


소속사 쇼파르뮤직


종교 기독교




김사랑 남자친구 현재는 없으며 전 남친에게 시크릿 가든 대사를 실제로 한 적이 있다고 하네요.



한떄 화제가 됐던 김사랑 고등학교 졸업사진(졸사)를 보면 젖살이 빠진 것 외에는 지금과 큰 차이가 없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김사랑 동생 김대혜 씨.


나이 1982년 생으로, 키 186m 달하는 훈훈한 외모의 영어 강사입니다. 경원대학교 영어영문학과 출신으로 2010년부터 영어 관련 교재도 출간한 바 있습니다. 김사랑 집안 유전자가 장난 아닌 듯하죠.



또한 김대혜는 2009년 MBC 드라마 '신데렐라맨'으로 데뷔해 화보 모델 등 연예 활동도 겸해서 하고 있으며  영화 '악마를 보았다' 단역, JTBC '가시꽃' 등에 출연하였고 현재는 에스비 엔터미디어 소속으로 있습니다. 완전 팔방미남이 따로 없죠!



김대혜는 누나와 함께 유명 스포츠 브랜드의 모델 등으로 활동하기도 했고 최근 '나 혼자 산다'에서는 김대혜씨가 등장해 여성 시청자를 설레게 했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