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연예

김종국 형 김종명 나이 결혼 디바성형외과 사연

미운우리새끼에 출연중인 김종국이 형과 함께 방송에 나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김종국 형 김종명 결혼 나이 프로필 등 궁금한 점을 먼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종국 나이가 1976년생으로 올해 42세인데 김종국 친형 김종명 의사는 1974년생이라고 합니다.


김종국 형 김종명 학력 대학 등도 살펴보면 안양에서 명석한 두뇌로 유명했던 김종명 씨는 아주대학교 의대에 입학해 1999년 졸업했다. 이후 군의관으로 군생활을 마친 김 씨는 석사과정을 거쳐 2007년 아주대학교 대학원 박사과정을 수료했습니다.  동생 김종국이 형 등록금 등 6년간 전액 지원해줬다고 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두 살 터울의 친형은 동생과 마찬가지로 경기도 안양에서 학창시절을 보냈다고 하죠. 그러나 동생에게 형은 콤플렉스였다고 하는데요. 과거 MBC '황금어장-무릎팍도사'를 비롯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공부 잘하는 형이 콤플렉스였다는 사실을 밝히곤 했고 또 다른 인터뷰에서도 형 때문에 연예인이 됐다는 사실을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김종국 형수에 대해 궁금해 하는 분들도 있을 텐데, 김종국 형 김종명 원장 결혼 소식이 화제가 되기도 했죠.


김종명 아내 김세영 씨는 2006년 함께 레지던트 과정을 밟은 여의사라고 하며 동생 김종국은 공익근무 중임에도 불구, 결혼식에서 축가를 불러 주목 받은 바 있습니다.



부인과 결혼 후 김종명 씨는 2007년 압구정 고운세상성형외과의원 원장을 거쳤으며 현재는 신사동에 위치한 디바성형외과 의원 원장으로 재직중입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