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연예

윤미래 타이거jk 나이 혼혈 사기 사건

7년 비밀연애 끝에 결혼한 가수 윤미래와 타이거JK는 지난 2008년 아들 서조단 군을 낳았습니다.




과거 방송에서 타이거JK는 “어릴 때 내가 그림을 그리거나 꿈을 꿀 때 아내를 봤다. 나의 이상형인 걸 첫 눈에 알아봤다. 아버지가 휴게소에서 우연히 아내를 봤다. 아버지가 ‘내 아들이 좋아할 것 같다’고 말했고 이후 ‘네가 좋아할 것 같은 귀여운 여자를 봤다’고 했다”고 털어놨습니다.


타이거JK는 그것을 잊고 지내다가 훗날 윤미래와 우연히 만나 사귀게되었고 아버지와 만났던 이야기는 사귀고 나서 대화하던 중 알아 깜짝 놀랐다고 하는데 천생연분인 것 같습니다.




윤미래 나이 프로필


이름 Natasha Shanta Reid


출생 윤미래 생년월일 나이 1981년 5월 31일 생 


고향 미국 텍사스 


국적 미국 


신체 키 162cm, 몸무게 46kg


윤미래 학력 서울미국인고등학교


종교 기독교


가족관계 윤미래 남편 타이거 JK, 아들 서조단, 사촌 오빠 박재선


소속사 FEELGHOOD MUSIC


소속그룹 MFBTY


데뷔 1997년 업타운 1집 앨범 [Represent]


타이거JK의 나이 프로필


타이거JK 생년월일 나이 1974년 6월 11일 43세


고향 서울특별시


타이거jk 학력 대학 UCLA 창작문예학


국적 미국


신체 키 177cm, 몸무게 65kg


가족 아버지 음악평론가 서병후, 어머니 김성애




윤미래 타이거JK 사기 비하인드스토리


타이거JK는 윤미래 사기 소송 등으로 오랫동안 마음고생을 했다며 "사기로 50억에 이른 돈이 5천 원이 됐다. 아파트에서 쫓겨날 뻔하고 상도 당했다. 그 충격으로 아내가 노래를 못하게 됐다"고 털어놔 안타까움을 자아내게 만든 바 있습니다.


또한 그는 2010년 방송한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무릎팍 도사’에서 당시 꿈에 대한 질문에 “집 한 채 사고 싶다 진짜 집이 없어서 그렇게 답한 건데 사람들은 다 가식으로 알더라. 사기친 사람들은 현재 잘 먹고 잘 살고 있다”고 안타까운 사연을 고백한 바 있습니다.



윤미래 아들 조단.


 자녀 아이가 붕어빵이죠? “조단이 마음에 들면 그걸로 타이틀 곡을 한다"고 밝힌 적이 있는데 음악적 재능을 물려 받은 것 같습니다.



 윤미래의 부모님 엄마는 한국인이고 아빠는 흑인 미국인라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어린시절 윤미래 혼혈 때문에 차별로 외로운 시절을 보냈다고 고백하기도 했죠.




당시 그녀는 "한국에 처음 왔을 때 친구들과 거의 매일 싸웠다. 친구들이 놀리고 왜 영어를 쓰냐고 하더라. `깜둥이`라고 했다. 그러나 미국에서도 마찬가지였다. 어딜 가나 이방인이었다. 윤미래 아빠가 주한미군이었기 때문에 친구를 사귀려고 하면 이사를 가게 돼 친구가 없었다. 만약 내게 음악이 없었다면 안 됐을 것이다"라고 덧붙이며 음악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