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연예

한고은 남편 나이 직업 집안 상당하네

배우 한고은이 남편과 결혼한 사연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잘 몰랐던 분들도 있을 텐데 자세히 들여다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고은 나이 프로필


한고은 고향 서울특별시


한고은 생년월일 나이 1975년 3월 10일 생 


가족 관계 3녀 중 차녀, 언니 한성원


신체 키 174cm, 몸무게 51kg, 혈액형 B형


한고은 학력 대학 써니힐스 고등학교, FIDM 대학교 의상디자인학 학사


종교 기독교




한고은은 남편에 대한 질문을 받고 "평범한 사회의 꿀벌이다. "매달 달콤한 월급을 저한테 가져다 준다. 사귄지 101일 되는날 결혼했다"고 밝힌 바 있죠. 얼마나 괜찮은 사람이면 101일 만에 결심을 할 수 있을까요? 천생연분이 따로 없습니다.


결혼 소식은 지난 2015년 8월 30일 일반인 남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히면서 알려졌습니다.




한고은과 남편의 나이차이를 먼저 살펴보면.. 한고은 신랑 나이는 네 살 연하의 일반인으로 알려졌으면 회사원으로 자상하고 건실한 청년이라고 소속사가 전한 바 있죠. 


한고은의 남편 분 정확한 직업은 대기업 홈쇼핑 MD로 근무 중이라고 하며 또한 유복한 집안에서 자란 것으로 알려졌으며 직장 동료들 사이에서도 훈남으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예전에 그녀는 연하는 이성으로 보이지 않는 다는 발언을 하기도 했는데 이에 대해 그녀는 “예전에는 연하남은 남성으로 보지 않았지만, 남자더라. 평범한 일반인이지만, 제 눈에는 세상에서 가장 예쁜 사람이다. 웃는 것이 정말 예쁜 사람이다”라고 전했습니다.



위에는 한고은 남편 사진인데 얼굴이 자세히는 보이지는 않지만 훈남 포스 작렬이죠 결혼을 서둘러 발표했던 이유에 대해서 그녀는 “정말 하지 말아야할 이유가 없었다.흔히들 생각하고 오해하시는 이른바‘속도위반’은 아니었다”라고 고백합니다.



소속사 관계자 측은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예비신랑의 따뜻하고 한결같은 모습, 그리고 서로의 장점을 닮아가는 모습에 확신을 생겨교제기간이 길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결혼을 하기로 약속을 하게 되었다"는 입장을 밝힙니다.



4살 연하 신랑에 대한 애정 드러내


과거 안녕하세요에 출연 당시 MC 이영자가 “한고은의 4살 연하 남편이 키도 크고 잘생긴 훈남이라더라”고 부러움 가득한 시선을 보내자 그녀는 “내 눈에는 세상에서 제일이다”고 사랑을 과시하며 “굉장히 든든한느낌이다. 평소에는 하루에 3~4시간 자면 많이 자는 편이었는데 불면증도 없어졌다”고 말합니다.



한고은 자녀 아이 관련 입장.


자녀 계획에 대한 입장을 밝히기도 했는데요 “항상 딸이 하나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한다. 사랑하는 사람을 닮은 딸을 낳고 싶다. 아들이어도 상관 없을 것 같다”라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아직 한고은 출산 사실은 들려오고 있지 않습니다.


특히 포털사이트에 한고은 이혼 관련 검색을 확인할 수 있는데 이는 사실이 아니니 오해는 없었으면 합니다. 



위에는 케이블 과거 프로그램 방송 당시몸매 사진입니다 40대의 나이라고는 믿겨지지 않는 몸매입니다.



한고은 성형전 관련 검색어에도 뜨고 이야기가 나오기도 합니다. 지금과 약간의 차이는 있어 보이지만 화장법 차이도 그렇고 많은 차이를 보인다고 까지 말하기는 어렵네요



그녀는 냉부를 통해 "우리 남편이 아침을 꼭 먹는 사람이다. 그래서 난 늘 아침 6시에 일어나 6시 20분에 아침을 차려준다. 15분만에 빠르게 만들어줄 수 있는 요리가 절실히 필요하다"며 맛있는 요리를 부탁하며 남편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