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연예

개그맨 김재욱 아내 박세미 승무원 부인 나이 직업 논란

김재욱 아내 박세미 씨가 화제네요. 부부는 지난 2013년 5년 열애 끝에 결혼했으며 얼마전 둘째를 임신했다고 하는데요. 최근 MBC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에 부부가 동반 출연하고 있는데 큰 반향을 불러오고 있습니다.




개그맨 김재욱 아내 박세미 나이 직업


김재욱 박세미 부부 나이차이는 10살이 난다고 하며 학력은 인덕대학 출신입니다. 아내가 20살 신입생 때 같은 대학교 홍보물을 찍은 것을 계기로 만나게 됐다고 하네요. 특히 박세미 과거 승무원 출신으로 미스코리아 경북대회에 출전한 바 있으며 빼어난 미모를 자랑해 항공사 승무원으로 근무하던 당시 인기가 높았다고 합니다.




김재욱 올해 나이 1979년 8월 17일 생


고향 서울특별시


신체 키175cm, 80kg, 몸무게 B형


학력 인덕대학교 방송연예과(98학번)


가족 관계 아버지, 어머니 김상금, 여동생,아들 김지우


데뷔 2005년 KBS 공채 20기


소속 그룹 지존


종교 기독교




김재욱 자녀 아이 아들 김지우와 함께한 가족 사진.


김재욱 와이프와 웨딩마치를 올릴 당시 "아내가 어릴 때 결혼해서 아깝다고 하는 분도 있지만 축하해주시는 분들도 많다. 10살 나이차는 내 정신연령이 낮아서 잘 맞출 수 있을 거 같다. 행복하게 잘 살겠다”고 소감을 전한 바 있습니다.



 방송에 나온 당시 개그맨 김재욱 부인 박세미 씨는 임신 8개월이라고 하는데요. 박세미 남편은 명절 전날 일이 생겨, 부인 홀로 짐 싸들고 칭얼대는 첫아들까지 챙기며 천신만고 끝에 시댁을 찾았지만 힘든 몸을 이끌고 쉬지 않고 집안일을 해 결국 인터뷰 중에 서러운 눈물을 흘렸습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박세미에게 김재욱 엄마 시어머니 께서 너무 시집살이를 시키는 것 같다는 목소리가 쏟아져 나왔죠. 



또 김재욱을 성토하는 여론이 거세게 일어나며 한편으론 아내이자 며느리인 처지를 한탄하는 공감의 목소리가 커졌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