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연예

하트시그널 오영주 인스타 나이 회사 직업 학력 프로필

채널A의 연애 매칭 프로그램 '하트시그널 시즌2'의 출연자 오영주가 폭발적인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김현우와 오영주 커플이 ‘역대급 썸’으로 한층 더 복잡·미묘한 러브라인을 선보이자 시청자들의 관심이 더욱 집중된 것으로 보이는데요. 지난 방송에서 그녀는 데이트 후 오해에서 비롯된 서운한 마음에 눈물을 보여 시청자들의 가슴을 아리게 만들었습니다.




하트시그널 오영주 나이 등 그녀에 대해 조금 알아보면, 1991년생 올해 28세 오영주는 UCLA 미국 명문대를 졸업했습니다. 고향은 서울이고 현재는 은평구 진광동 거주. 하트시그널 오영주 회사 직업 등에 대해서도 많이 궁금해 하고 있는데 세계적인 외국계 기업 마이크로소트프에서 마케팅 업종에 근무하고 있는 재원입니다.




오영주의 집안 또한 관심이 큰데 오영주 대학을 UCLA 나온 것도 그렇고 하트시그널에 함께 출연중인 정재호와 고등학교 때 압구정동 XX턴’학원을 같이 다닌 것을 보면 엄청 풍족하게 잘 살았을 것으로 보여지는데요.


이에 대해 그녀는“방송을 본 많은 분들이 제가 ‘큰 위기 없이 평탄하게 부족함 없이 살았을 거다’라고 말씀하시는데 저에게도 앞이 보이지 않고 껌껌한 터널 같은 시기가 있었다”고 털어놨습니다.




오영주는 14살 부모님을 떠나 인도에 있는 국제 학교에 다니게 됐고, 2년간 공부를 마치고 한국에 돌아와 큰 꿈을 꾸게 됐다고 합니다. 그래서 교환학생으로 미국에 갔고 UCLA라는 대학까지 가게 됐다고 해요.


하지만 오영주는 집안 사정과 어머니의 반대로 학기를 마치지 못한 채 한국으로 돌아왔다는데요. 꿈을 포기하고 싶지 않은 마음에 어머니의 허락 끝에 아르바이트를 하며 돈을 모았고 결국 1년 만에 조기 졸업을 하고 한국으로 돌아오게 된 것이라고 합니다.




하트시그널 오영주 인스타 주소에 대한 관심도 큰데, 인스타그램 아이디는 https://www.instagram.com/yjoo_oh/으로 알려졌습니다. 


외모, 공부, 춤, 요리 빠지는 것 하나 없는 커리어 우먼이지만 사랑 앞에선 눈물 많은 여린 감성의 소유자이고 좋아하는 남자 앞에서 유턴은 없는 성격이라고 하네요.



어린시절 오영주! 성형 하지 않은 모태미녀 정변! 


김현우와의 러브 라인을 형성하며 '하트시그널 시즌2'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는 그녀는 화제성이 커짐에 따라 시즌1 출연자들처럼 여타 방송에서 볼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