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연예

장천 변호사 나이 학력 프로필 스펙 장난아님

장천 변호사가 티아라 출신 큐리와 열애설이 제기되며 이목이 집중되고 있네요. 장천은 지난해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1에 출연해 관심을 끈 바 있습니다.




 방송 당시 출연한 모든 여성 패널에게 인기를 얻으며 '멀티탭남'이라는 별명을 얻었으며 최종적으로 배우 배윤경과 커플이 성사됐었죠.


‘하트시그널’ 출연 당시 그는 부드럽고 젠틀한 이미지로 여성출연자 모두로부터 몰표를 받기도 했고 여성 출연자뿐만 아니라 일반인 여성들에게도 ‘부러운 남친상’으로 주목받은 장천 변호사는 현재 법무법인 ‘혜’에서 변호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장천 나이 생년월일 1985년생


고향 서울 특별시


장천의 학력 대학 학교 등을 살펴보면 명덕외고를 거쳐 경희대학교 언론정보학부를 졸업하고 건국대 로스쿨을 거친 변호사입니다.




지난해 8월 큐리와의 열애설이 한 차례 불거졌으나 소속사는 당시에 한 차례 해당 사실을 부인했었죠. 이후 장천 변호사는 티아라의 멤버들이 전 소속사인 MBK엔터테인먼트와 티아라 상표를 두고 분쟁을 벌였을 당시 티아라의 법률 대리인을 맡은 바 있습니다.



10일 언론매체는 장천과 큐리가 지난 5월 4일 일본 후쿠오카 텐진의 번화가에서 데이트를 즐겼다고 보도하며 데이트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한 의류 매장에서 서로의 신발을 골라주는 등 다정한 모습을 보였다고 전했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