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연예

설인아 나이 성형전 몸매? 엄청나다

설인아 나이 및 그녀가 누구인지 집중탐구!

 

지난 2015년 데뷔한 설인아는 큰 눈과 오똑한 코, 그리고 귀여운 외모를 지녔습니다.

 

 

귀여운 외모와 달리 글래머러스한 반전 몸매로 '베이글녀'라는 별명을 얻고 대중의 사랑을 한 몸에 받으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프로필

 

설인아 나이 생년월일 1996년 1월 3일 생 21세

 

학력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연예과,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 

 

혈액형 O형

 

고향 서울 특별시

 

본명 방예린 

 

신체 키 167cm, 몸무게 50kg

 

데뷔 2015년 KBS 드라마 '프로듀사'

 

소속사 OUI 엔터테인먼트

 

 

 

특히 설인아 몸매가 화제인데 각종 시상식에서 파격적인 드레스 패션을 선보이며 섹시미를 마음껏 발산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비디오스타에 출연한 설인아는 글래머 몸매 때문에 어린 나이부터 고생한 일화도 공개한 바 있는데요. "고등학생 때 엄마가 여자 교복을 사주셨는데 숨을 못 쉬겠더라. 그래서 남자 교복으로 다시 샀다"고 털어놓습니다.

 

 

설인아는 가슴 때문에 씻을 때 배가 안 보인다며 자신의 몸에 대한 자신감을 은연중에 드러내기도 합니다.

 

 

그리고 얼굴도 워낙 예뻐서 설인아 성형전 의혹이 있기도 하고, 설인아 졸업사진 졸사 과사 등을 궁금해 하는 분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위에 민낯 사진을 보면 쌍꺼풀 좌우가 다르고 자연스럽게 여러겹 겹치는 눈꺼풀을 보면 확실히 설인아 성형 했다고 보기 어렵겠네요.

 

그리고 걸그룹 연습생을 중학교 3학년 무렵 시작했는데, 같이 연습하던 연습생들 중 도희, 허영지가 있었다고 하죠. 어렸을 때부터 한 미모 했던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어렸을 때는 발육이 남다른 게 부담스러웠지만 요즘은 감사한 거구나 하고 부모님께 감사하고 있다고 합니다. 좋은 유전자를 물려주신 엄마 역시 워낙 동안에 청순글래머라 같이 나가면 자매인 줄 알 정도라고 하네요. 나이도 어리고 주목도 받고 있으니 앞으로 더욱 인지도가 상승하리라 보여집니다.

 

[TV & 연예] - 김혜수 나이 키 프로필 입술 가슴 성형 논란 유해진 결혼 안한 이유

[TV & 연예] - 윤계상 아내 차혜영 논픽션 대표 결혼 집안 풀스토리 (나이 프로필)

[TV & 연예] - 박군 한영 나이 키 프로필 결혼 남편 아내 재산 집안 풀스토리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