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연예

이유애린 집안 금수저 엄마 아버지 생각보다 엄청나네

1988년생인 가수 이유애린은 2008년 SBS 슈퍼모델 TOP11을 차지하고 연습생을 거쳐 지난 2010년 나인뮤지스로 가요계에 데뷔했습니다.




1월 11일 배우 이정진(40)과 열애 소식이 알려진 전 나인뮤지스 멤버 이유애린(본명 이혜민)은 네티즌들 사이에서 ‘연예계 대표 금수저’로 불리웁니다. 


프로필


나이 1988년 5월 3일 


이유애린 고향 서울특별시 중구


신체 174.2cm


혈액형 O형


이유애린 가족 관계 부모님, 1남 2녀 중 둘째


이유애린 대학 학교 학력


리라초등학교

신동중학교

세화여자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모델과


소속사 고스트 에이전시




 한 때 온라인 커뮤니티 등지에서 이유애린의 아버지가 국내 최대 로펌 김앤장 출신 변호사이고 오빠는 골프선수, 이유애린 어머니는 미스코리아KBS 공채 탤런트 출신이라는 집안 소문이 돌았었죠.



SNS 이유애린 금수저 인증?


또 그녀가 SNS 공개한 사진을 통해 네티즌들은 이유애린 차 약 2억 8000만 원에 이르는 ‘페라리 캘리포니아T’이며, 시계는 1700만 원~5100만 원 짜리 명품이라고 분석하기도 했으며 이외에도 그녀는 어릴 때부터 수영, 골프, 승마 등 다양한 운동을 배운 금수저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렇게 이유애린 집안 출신에 대해 여러가지 소문이 돌면서 비디오스타에 직접 출연해 설명하는 자리를 가졌는데요. 그녀는 “예전엔 모두가 다 별장을 가지고 있다고 착각했다. 어렸을 때부터 매해 여름 마다 별장에 간 기억이 있다. 그걸 무심코 말했다가 사람들이 날 멀리하는 걸 보고 처음엔 왜 그런지 몰랐다”고 집안에 대해 밝혔습니다.


이유애린 슈퍼카 한 대는 자신의 소유지만 한 대는 친구의 차를 빌려서 잠깐 탔던 것이라고 밝히죠. 이유애린 페라리 타고 있던 사진 진실은 친구의 차를 빌려탄 것이었습니다.



그러면서 이유애린의 아빠가 대형로펌 대표라고 집안이 소문난 것에 대해 그녀는 “아버지는 사업가다. 저는 법에 대한 걸 전혀 모른다. 대형로펌 대표는 전혀 아니다. 제가 오디션을 아버지의 힘으로 붙어 낙하산으로 데뷔했다는 말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유애린의 엄마 이여진 씨는 미스코리아 출신이고. 1980년 충남 진으로 뽑혀 1981년 미스 롯데로 선발됐으며 KBS 8기 공채 탤런트 출신이라고 하는데 정말 아름다우십니다.



그녀는 "금수저는 재벌가 자제들이고, 다이아몬드 수저는 해외로 나가는 그런 분들이다. 난 단지 유복하게 자랐을 뿐이다”라고 겸손하게 고백했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