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연예

차은우 고등학교 일화 가족 동생 부모님 다현 인연

차은우 고등학교 일화와 동생 다현 인연


아스트로의 입덕 담당으로 비주얼 에이스를 맡고있는 차은우는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남자(만찢남)라는 소리가 딱맞는 외모를 가지고 있는데요.  판타지오에서 데뷔한 6인조 보이그룹 ASTRO의 멤버로 포지션은 서브보컬이며 서강준 외모 후배 등으로 언급되며 대세 스타로 급성장하고 있는 중입니다.




차은우 프로필


본명 이동민


 생년월일 나이 1998년 3월 30일생 고향은 경기도 군포시


차은우 키 183cm 몸무게 66kg, 혈액형 B형.


차은우 학력 


군포 능내초등학교 수리중학교를 거쳐 수리고등학교 입학 이후,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연예과로 전학해 졸업하며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숙학과를 재학中. 


차은우가 고등학교 때 한림예고로 전학을 간 것 보면 연예인의 대한 꿈이 상당했음을 알 수 있네요.


차은우의 가족 관계를 살펴보면


아버지 어머니 부모님 그리고 남동생이 있는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차은우의 동생 비주얼은 안봐도 훤하겠죠?




과거 모습은 어떨까요? 차은우 고등학교 시절 사진과 어린시절 모습을 보니 변한 거 없이 정변의 끝을 보여줍니다. 



트와이스 멤버 다현과 아스트로 멤버 차은우가 MBC 상상극장 우설리를 통해 묘한 분위기를 연출하기도 했었죠


당시 차은우 다현 두 사람이 파트너가 되어 첫 만남에서 어색한 모습을 깨는 모습과 남다른 인연이 흥미로웠습니다. 서로 대화를 이어가며 공통점을 찾으려고 노력했는데 알고봤더니 둘은 학교 선후배 관계였고 피아노를 잘친다는 공통분모가 있었습니다.




또한 차은우가 다현보다 한살 많은 나이지만 가요계 데뷔는 1년 늦는 점이 웃픈 상황이었습니다. 그래봤자 어차피 신인이라 큰 의미 없다고 말하던데 상황이 재밌더군요 ㅎㅎ


결국 보다못한 차은우가 동생 다현에게 말 놓을까요? 라고 먼저 말했고 그녀도 오빠라고 답하며 훈훈한 모습을 자아냈습니다.



전교회장 출신에 공부도 잘하고 얼굴도 잘생기고 완벽 그 자체던데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샛별입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