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연예

기은세 남편 나이 직업 집안 풀스토리

배우 기은세는 2006년 드라마 '투명인간 최장수'로 데뷔하여 이후 '패션왕', '신사의 품격' 등 드라마에 출연했습니다. 그리고 방송에만 출연하면 항상 화제가 되는 인물 중 한명입니다.




기은세 남편 사진.


이와 관련해 기은세는 서운했던 심경을 전하기도 했는데, “결혼 기사가 떴을 때 실시간 검색어 1위를 한 적이 있었다. 그때 댓글을 읽었다. 기은세가 누구냐는 댓글이 많더라”라고 말이죠.혼 후 한동안 방송에서 좀처럼 얼굴을 볼 수 업었지만 SNS를 통해서 근황을 공개하다가 종종 예능에 얼굴을 비추고 있습니다.


프로필


기은세 나이는 1983년생. 본명은 변유미이고 혈액형은 AB형입니다.


학력은 백석대학교 회화학과 학사입니다.


 소속사는 엔터테인먼트 TONG. 기은세 키는 166cm 입니다.




기은세 남편 직업


남편은 미국 교포 출신으로 무역업을 하는 사업가입니다. 사진을보면 류승범을 닮은 듯하고 뭔가 배우 포스가 느껴지네요.




기은세 남편 러브스토리


기은세는 남편이 작은 사업을 하고 있는데, 사람들이 보면 예술가라고 착각한다고 하네요. 남편과 나이차이가 띠동갑이라고 하는데 친구들과 함께하는 자리에서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남편이 처음에 자신의 남자라고 생각이 들지는 않았다고 하는데 알고지내면서 커피 한 잔 하자고 하며 만나는날 눈이 맞게 되었다고 하네요. 


자신을 챙겨주는데 절로 관심이 생겼다고 합니다. 그런데 뜬금없이 남편이 어느 날 헤어지자고 말했다고 하네요. 그런데도 불구하고 그녀는 결혼하자고 말하러 못마시는 술을 억지로 마시고 집 앞까지 찾아가 ‘내가 생각을 많이 해봤는데 우리 결혼하자’라는 말로 먼저 프러포즈를 했다고 말했습니다. 여자연예인이 먼저 프로포즈 했다는 것이 신선하면서도 멋있습니다.




기은세의 성형전 연관검색어가 있기도 한데 졸업사진이나 과거사진이 공개된 것도 없고 과거부터 미모가 출중했습니다.


<공개된 기은세 집안>


럭셔리한 인테리어가 눈길을 끕니다.



결혼을 하면서 연기자에서 자신의 집을 직접 엔티리어하는 주부로 변신.



인스타그램 주소https://instagram.com/kieunse/



지난 2012년 기은세는 띠동갑 연상의 남편과 미국에서 비밀리에 결혼식을 올렸고 이후 그녀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하며 파워인스타그래머의 행보도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