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연예

김현주 나이 프로필 리즈 과거 열애 결혼 몰랐던 이야기들

김현주 나이 프로필 리즈 과거 열애 결혼 당신이 몰랐던 이야기

 

배우 김현주는 작품선택도 좋고 연기도 잘하고 믿고 보는 배우중 한 명이죠. 지난 19일 선보인 넷플릭스의 한국 오리지널 시리즈 ‘지옥’이 공개 하루 만에 넷플릭스 전 세계 시리즈 1위를 차지하며 다시 한번 믿고 보는 배우임을 증명했습니다. 

김현주는 '(믿고 보는 김현주) 수식어에 대해 "내 이름으로 말하긴 그런데 알고 있다. 저는 도전에 두려워하는 사람인데 무섭지만 해보지 않은 것을 해보려 한다"고 밝혔습니다.

 

 

김현주-무대의상으로-스시루-의상을-입고-활짝-미소-짓는-모습
배우 김현주

 

이번 포스팅에서는 김현주 나이 프로필 데뷔하게 된 계기 및 과거 열애설 결혼 등 잘 알려지지 않았던 비하인드스토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현주 잡지 모델로 데뷔 연예인 꿈꿨다

탤런트 김현주는 어렸을 때부터 백옥같은 피부와 뚜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했고 5살 때 예쁜 어린이 선발대회에서 1위를 수상합니다. 학창시절 막연히 TV에 나오는 사람이 되고 싶어했던 김현주는 잡지 전속모델로 응모했지만 탈락했다고.

이후 김현주는 우연한 계기로 독자모델로 선발되더 신선한 마스크로 주목받았고 이후 당대 최고 스타였던 가수 김현철 뮤직비디오에 주인공으로 출연해 남성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게 됩니다.

이에 대해 김현주는 "당시에는 잡지 모델이 연예계 등용문이었는데, 처음에 응모했다가 떨어졌다. 그러다 패자부활전처럼 떨어진 사람들을 다시 모아 독자 모델이 되었고, 뮤직비디오에 바로 캐스팅 됐다"고 운이 좋았던 데뷔 당시를 떠올렸습니다. 

 

 

김현주의-과거-어린시절-모습들
김현주 리즈 과거 어린 시절

김현주 리즈 시절 과거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김현주의 리즈 시절'이라는 게시물과 함께 사진이 올라왔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지금과 변함없는 뚜렷한 이목구비와 매력적인 입술이 눈에 띄며, 김현주는 성형 하지 않은 완벽한 모태미녀를 입증하며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습니다.

 

김현주 고등학교 졸업사진

김현주 프로필

나이 1977년 4월 24일 생
신체 키 168cm 몸무게 50kg 혈액형 B형 발크기 240mm
고향  경기도 고양군 원당면 식사리
학력  고양종합고등학교 졸업,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
가족 어머니, 남동생 김현수(1981년생)
MBTI INFJ
종교 무교 → 천주교(세례명 데레사)
소속사 YNK 엔터테인먼트
데뷔 1996년 김현철 '일생을' 뮤직비디오, 드라마 1997년 MBC '내가 사는 이유' 춘심 역

 

김현주 열애설

김현주는 열애설이 크게 없는 배우이지만 2명의 스타와 열애설이 난 적이 있습니다.

 

김현주는 2003년 SBS 드라마 '유리구두'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소지섭과 핑크빛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는데요. 김현주와 소지섭의 열애를 보도한 매체는 지인의 말을 빌려 "두 사람이 1년 넘게 가슴 아픈 사랑을 이어가고 있다"고 보도했지만 두 사람은 친한사이라며 열애설을 부인했습니다.


이후 소지섭은 영화 ’소피의 영애 매뉴얼‘ 기자간담회에서 “김현주와 그나마 전화통화하며 친한 사이였는데 열애설이 불거진 뒤로 어색해져서 연락이 끊겼다”라고 털어놓은 바 있습니다.

김현주 역시 KBS2 ’연예가중계‘에서 “몇 년 전 열애설로 소지섭과 소원해졌다. 소지섭과는 같이 연기하면서 많이 친해졌었고, 예전에는 연락도 자주하고 친분을 유지했었다. 스캔들 이후 연락이 뜸해졌다. 이 방송을 보고 소지섭이 연락을 줬으면 좋겠다”는 말을 남겼습니다.

2009년 김현주는 배우 이동욱은 KBS 2TV 수목드라마 '파트너'에서 남녀 주인공으로 멜로라인을 그려가고 있을때 열애설에 다시 한번 휩싸였지만 이 역시 사실이 아니라고 해명했습니다.

 

김현주 결혼 생각

김현주의 결혼 계획과 이상형이 새삼 눈길을 끌고 있기도 합니다.

김현주는 과거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결혼 계획은 아직 없다"며 "하자는 사람이 없었다"고 고백한 바 있습니다. 당시 그녀는 "결혼에 대해 반감을 가지고 있거나 독신주의는 아니다. 때가 안 된 것 같다. 누군가 적극적으로 하면 결혼하지 않을까"라고 전했다.

이어 김현주는 자신의 이상형으로 "재밌고 넉넉한 사람이 좋다. 나한테 미쳐있고 아껴주는 사림이었으면 좋겠다. 어렸을 때 외형을 많이 봤으며, 키 큰 남자의 듬직함에 끌렸었다. 하지만 나이가 들어서는 외형을 잘 보지 않는다. 제 예기를 잘 들어주는 사람이 좋다"고 밝혔습니다.

김현주는 과거 SBS '한밤의 TV연예'에서 "3~4명의 남자 연예인에게 대시를 받은 적이 있다. 난 연애를 잘 하는 스타일은 아닌 것 같다. 차 안에만 있고 그러니까 나도 이젠 남자친구 생기면 공개 하려고 한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었습니다.

 

 

[TV & 연예] - 이보영 남편 지성 나이차이와 딸 아들 근황 반전 집안 결혼 풀스토리

 

이보영 남편 지성 나이차이와 딸 아들 근황 반전 집안 결혼 풀스토리

이보영 남편 지성 나이차이와 딸 아들 근황 반전 집안 결혼 풀스토리 배우 이보영은 지성과 결혼 이후 자녀를 낳은 후 육아에 집중하면서도 작품 활동을 이어가며 꾸준하게 사랑을 받고

see234.tistory.com

[TV & 연예] - 공효진 케빈오 나이 키 프로필 결혼 연애 남친 집안 엄친아 과거

 

공효진 케빈오 나이 키 프로필 결혼 연애 남친 집안 엄친아 과거

공효진 케빈오 나이 키 프로필 결혼 연애 남친 집안 엄친아 과거 배우 공효진이 가수 케빈오와 열애를 인정해 화제입니다. 공효진은 최근 배우 손예진, 현빈의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아 연인 유

see234.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