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연예

박군 한영 나이 키 프로필 결혼 남편 아내 재산 집안 풀스토리

박군 한영 나이 키 프로필 결혼 남편 아내 재산 집안 풀스토리

 

가수 박군과 LPG 출신 가수 한영이 결혼 소식을 발표했습니다.

박군과 한영은 지난달 28일 열애 사실을 인정한 후 초고속 결혼 소식까지 알리며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박군 한영 나이 키 프로필, 초고속 결혼 이유, 연봉 재산, 어려웠던 집안 가족 이야기 등 잘 알려지지 않았던 비하인드스토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군 한영 커플

박군 한영 결혼 스토리

박군과 한영은 SBS FiL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를 통해 인연을 맺고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은 SBS FiL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에 MC로 활약한 바 있습니다.

현재 한영은 해당 프로그램에서 하차했지만, 박군과 좋은 관계는 계속해서 유지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열애 공개 후 일주일 만의 결혼 발표에 일부 네티들은 ‘혼전임신을 한 것이 아니냐’라는 추측을 내놨지만, 박군 소속사 토탈셋 관계자는 "혼전임신은 아니다"고 일축했습니다.

 

그렇다면 두 사람이 초고속으로 결혼 발표한 이유는 무엇이었을까요?

 

연예기자 출신 유튜버 이진호는 "박군이 최전성기에 8세 연상의 누나와 결혼을 발표했다. 확인해보니 소속사에서도 두 사람의 열애를 인지한 것은 올해 초였다. 박군과 한영이 SBS Fil 예능프로그램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 방송을 통해 인연을 맺었던 터라, 관계자들도 '그냥 동료들끼리 만나나 보다'라고 생각했다더라"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이어 "소속사에서는 열애 소식을 처음 접하고 놀라긴 했지만 두 사람을 응원했다고 한다. 그러나 결혼은 다른 문제였다.사실 주위에서는 박군에게 '연애, 결혼 너무 좋다. 다만 지금 전성기니까 조금 더 시간을 갖고 그 뒤에 결혼하는 게 좋지 않겠냐'고 조언했다고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하지만 박군은 한영과의 결혼을 밀어붙였다"며 두 사람이 백년가약까지 빠르게 진전할 수 있었던 배경을 설명했습니다.

그는 "박군이 지난해 사실이 확인되지 않은 폭로로 힘든 시간을 보냈다. 그는 홀어머니 밑에서 자랐다. 2007년 어머니의 임종을 맞이한 후 직계가족이 아무도 없는 상황이라 외로움도 많이 느낀다고 한다. 힘들었던 시기에 한영이 박군의 곁을 지켜주면서 가족의 존재 이유를 다시 한번 느낀 것이다"고 전했습니다.

또 "전성기에 택한 결혼엔 박군의 순수함도 한몫했다. 재지도, 따지지도 않고 순수하게 사람 하나만을 바라보고 택한 결혼"이라고고 밝혔습니다.

 


앞서 7일 박군은 결혼 소식을 인스타그램을 통해 손편지로 게시했는데요. 그는 "열애설이 아니라 결혼 소식을 준비하고 있었다. 많은 사랑을 받았던 ‘미우새’를 통해 알려드리고 싶었고, 방송 전 팬 가족분들께 알려드리려고 준비하고 있었다"며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그러면서 “짧은 연예인 생활 동안 정말 많은 사랑과 기회가 주어져 앞만 보고 달렸지만, 뒤에 찾아오는 공허함과 여러가지 안 좋았던 일들 때문에 꿈이 흔들렸다. 그때마다 옆에서 잡아주고 위로해 주던 한영 씨와 예쁜 사랑을 키워나가게 됐다. 앞으로 가족님들 말씀대로 더 이상 외롭지 않게 행복하게 잘 살겠다. 가족님들의 축복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습니다.

한영 역시 손편지를 인스타에 게시해 "사실 결혼을 준비하고 있었다. 며칠 전 생각지도 못한 열애 기사가 나가게 됐다. 기사가 나간 날 바로 말씀드리고 싶었으나, ‘미운 우리 새끼’를 통해 알려드릴 계획이 있었던 지라 시간이 조금 걸렸다"고 털어놨습니다.

또 "동료로 만나 힘들고 아픈 시간을 서로 격려하고 위로하며 연인이 됐다. 이제 가족이 되어 서로를 아껴주고 지켜주고자 한다. 세상에 둘도 없을 것 같이 착하고 바른 이 사람과 서로 기대고 보듬어주면서 열심히 잘 살겠다. 부디 축복해주시고 응원해달라"고 전했습니다.

가수 박군 한영 핑크빛 미소

박군 프로필

나이 1986년 3월 9일 생
171cm, 몸무게 65kg
본명 박준우
고향 경상남도 울주군 언양면
학력 울산자연과학고등학교 졸업
혈액형 A형
직업 가수
가족 아내 한영(2022년 4월 결혼)
병역 대한민국 육군 특수전사령부 상사 전역 (2005년~2020년)
소속사 토탈셋
데뷔 2019년 싱글 앨범 '한잔해'

한영 프로필

나이 1978년 12월 16일 생
  178cm 
몸무게 56kg, 발사이즈 250mm, 혈액형 B형
본명 한지영
고향 충청남도 당진시
학력 합덕초등학교, 합덕여자중학교, 합덕여자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스포츠모델학과 휴학
가족 부모님, 남동생, 남편 박군(2022년 4월 말 결혼)
직업 가수, 탤런트, 방송인
취미 쇼핑, 스노우보드, 요가, 음악감상, 여행
종교 무교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
데뷔 2005년 LPG 정규 앨범 Long Pretty Girls

 

 

한영 박군 나이차이 1978년생, 1986년생으로 8살 연상연하 커플 

 

한영 박군 미운우리새끼 출연

박군 집안 가족 이야기

박군은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 출연에 힘들었던 가정사를 밝힌 바 있는데요. 박군 어머니는 아버지와 이혼 후 홀로 그를 키웠고, 박군이 군 생활 시절 사망했다고 알렸습니다.

그러면서 박군은 "가족 때문에 특전사가 됐다. 말기암 판정받은 홀어머니 위해 중학생 부터 학업 병행해 아르바이트를 했고, 병사로 입대하면 집에 경제적인 도움을 못줘 고민하던 중 우연히 특전 부사관 모집 전단지를 봤다"며 가사에 보탬이 되고자 특전 부사관으로 입대를 결심하게 된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박군은 ‘가수가 되기 위해 무려 30억원의 연금을 포기했다’는 말에 대해 “한 번에 받는건 아니지만 월마다 나눠서 수령받을 수 있어, 100새까지 산다는 전제하야 45년간 약 18억원,  총 연봉 12억을 더해 30억원 정도라 생각한 것이다. 한 번에 받는건 오해”라고 강조했습니다.

 

박군 재산 연봉 수입은?

박군은 ‘가수가 되기 위해 무려 30억원의 연금을 포기했다’는 말에 화제를 모으기도 했는데, 이에 대해 "한 번에 받는건 아니지만 월마다 나눠서 수령받을 수 있어 100세까지 산다는 전제하에 45년간 약 18억원, 총 연봉 12억을 더해 30억원 정도라 생각한 것이다. 한 번에 받는건 오해"라고 강조했습니다.

 

최근 박군 수입이 상당할 것이라는 추측이 나오고 있습니다. 2019년에 트로트 가수가 됐고 데뷔곡 '한잔해'로 초대박 히트를 치면서 각종 예능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데, 지난해만 무려 19개의 광고를 찍었다고. 

이에 대해 박군은 "개수로 열 몇 개 되는 것 같다. 19개 정도 된다. 지난해 이모들과 찍은 보일러 광고는 이슈되기도 했다"라고 말해 시선을 모았습니다.

한영과 박군은 다가오는 4월말 스몰 웨딩 형태로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TV & 연예] - 조윤희 이동건 나이 프로필, 이혼 이유 딸 로아 비하인드 스토리

 

조윤희 이동건 나이 프로필, 이혼 이유 딸 로아 비하인드 스토리

조윤희 이동건 나이 프로필, 이혼 이유 딸 로아 비하인드 스토리 배우 조윤희와 이동건은 지난 2017년 결혼해 슬하에 딸 로아를 뒀으나, 결혼 3년 만인 지난해 이혼하면서 세간의 관심이 집중된

see234.tistory.com

[TV & 연예] - 구준엽 서희원 나이 프로필 아내 재산 대만 전남편 이혼 자녀 근황

 

구준엽 서희원 나이 프로필 아내 재산 대만 전남편 이혼 자녀 근황

구준엽 서희원 나이 프로필 아내 재산 대만 전남편 이혼 자녀 근황 가수 구준엽이 지난 8일 대만 배우 서희원과 결혼을 했다고 깜짝 발표했습니다. 구준엽 서희원 부부의 결혼 사실이 알려지자

see234.tistory.com

[TV & 연예] - 김구라 재혼 부인, 둘째 딸, 아들 사이 스토리 (나이, 프로필, 재혼녀)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