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연예

김혜수 나이 키 프로필 입술 가슴 성형 논란 유해진 결혼 안한 이유

김혜수 나이 키 프로필 입술 가슴 성형 논란 유해진 결혼 안한 이유

 

배우 김혜수가 출연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소년심판이' 지난 25일 공개 됐는데요.

김혜수는 지방법원 소년부에 부임하면서 마주하게 되는 소년범죄와 그들을 담당하는 판사 심은석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며 믿고 보는 명품 배우 김혜수 라는 말이 저절로 나오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김혜수 나이 키 프로필, 입술 및 가슴 성형 논란이 나온 배경, 유해진과 3년 열애 결혼 이야기까지 나왔지만 결별한 이유 등 잘 알려지지 않았던 비하인드스토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혜수가-남자친구-유해진과-함께-비밀리에-데이트중에-포착된-모습
김혜수 유해진 열애 현장

김혜수 유해진 결별 이유

2001년 영화 '신라의 달밤', 2006년 영화 '타짜'를 통해 친분을 쌓은 김혜수와 유해진은 2008년부터는 연인 관계로 발전해 비밀 연애를 해오다가 2010년 초 한 매체에 의해 데이트 장면이 포착되며 교제 사실을 공개합니다.

당시 김혜수는 “동료 배우로서 문화와 예술에 서로 공통의 관심사가 많음을 계기로 우정과 친분을 쌓아왔다. 자유로운 사고의 유해진에게서 소박하면서 인간미 넘치는 모습을 발견하고 자연스럽게 동료에서 연인 관계로 발전했고, 서로에 대해 신뢰와 존중을 바탕으로 현재까지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고 남자친구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유해진 역시 지난 한 영화제 시상식에서 남우조연상을 수상한 뒤 사회자로서 무대에 선 김혜수에게 애틋한 시선을 보냈고, 이에 김혜수는 손 키스로 화답하며 연인의 수상에 크게 기뻐하는 모습을 보이는 등 변함없는 사랑을 보여 시선을 끌었습니다. 그러나 얼마 지나지 않아 연말부터 두 사람이 헤어졌다는 소문이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김혜수 유해진 커플이 3년 열애 끝에 결별했다는 보도에 대해 양측 소속사는 "사실이다"라고 공식 인정했는데요. 이후 두 사람의 결별 원인에 대해서는 다양한 추측이 쏟아져 나왔는데, 측근들에 따르면 두 사람이 헤어진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각자 바쁘게 작품 활동을 하면서 관계가 소원해졌기 때문이라는 것.

 

김혜수는 2010년 말 종영된 MBC TV 주말극 '즐거운 나의 집' 촬영으로 바쁜 시기를 보냈고, 유해진 또한 같은 시기에 영화 '적과의 동침' 촬영에 매진하며 두 달여 가까이 서로 얼굴을 보지 못할 정도로 바쁜 스케줄을 소화했기 때문에 만남의 횟수가 줄어들면서 자연스럽게 이별의 수순을 밟게 됐다는 것입니다.

 


일각에서는 결혼에 대한 두 사람의 입장 차가 있었을 수도 있다고 해석했습니다. 실제로 결혼 적령기를 훌쩍 넘긴 나이에 만난 만큼 김혜수와 유해진은 결혼에 대해 신중하게 고민을 해왔던 것으로 알려졌으며, 두 사람을 아는 한 연예계 관계자는 "두 사람이 다른 연인들처럼 시간이 지나면서 성격차이로 갈등을 빚었다. 유해진이 결혼에 뜻이 있는 반면 김혜수는 결혼할 생각이 없어 그 부분에서도 이견이 생겼을 것"이라고 귀띔했습니다.

김혜수 결혼 안하는 이유?

김혜수는 유해진과 열애 중이던 2010년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결혼이 정말 하고 싶다면 할 것이다. 하지만 아직 결혼이 크게 와 닿지 않는다. 결혼에 대한 강박이 있거나 두려움이 있는 건 아니다. 대학 때는 결혼해 아이 셋을 낳고 잘 키우고 싶다고 생각한 적도 있다. 그러나 심정적으로는 모든 일을 제치고 우선이었던 적은 없다”고 말해 당장의 결혼보다는 당분간 일에 더 전념하고 싶다는 뜻을 내비치기도 했습니다.

 

대다수의 연예계 관계자들도 "김혜수와 유해진 모두 연기에 대한 열정이 대단한 배우다. 따라서 결혼이 그들에게는 다소 부담이 됐을 수도 있다. 좋은 동료로 남기로 한 만큼 두 사람은 헤어진 후에도 잘 지내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사실 결혼 적령기를 훌쩍 지난 김혜수는 '언제 결혼을 하느냐'란 질문을 고정적으로 받곤 할 텐 데요. 이에 대해 그녀는 "혼자 살아서 혹은 나이를 먹어서 외롭진 않다. 남들은 '외롭지 않느냐'라고 하는데 의외로 괜찮을 때도 많다. 내가 변하는 건 아니지만, 내 생각들이 (경험이 쌓이며) 끊임없이 뭔가 보태진다. 그것이 좋다. (일상을) 결심하고 면면히 보내지 않아도 느끼고 얻게 되는 부분이 있다"고 자신의 가치관을 밝혔습니다.

 

 

김혜수 프로필 사진

김혜수 프로필

나이 1970년 9월 5일 생
고향 부산시 동래구
170cm
몸무게 50kg
혈액형 A형
학력 온천초등학교 전학, 서울미동초등학교, 덕성여자중학교, 배화여고 배화여자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 성균관대학교 언론대학원 문화콘텐츠 석사
가족 언니 김혜성, 남동생 김동훈, 김동희, 김동현
종교 불교
소속사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데뷔 1985년 네슬레 마일로 CF, 1986년 영화 깜보
취미 독서, 영화 감상, 수영, 테니스, 볼링, 태권도

 

 

김혜수가-볼륨감이-드러나는-끈-나시-상의를-입고-자세를-취하고-있다
김혜수 화보

김혜수 가슴 여성들의 워너비 성형 논란

아역배우 출신이지만 그녀의 트레이드마크 중 하나는 '글래머 스타'라는 타이틀입니다. 김혜수 만큼 자신의 체형적 장점을 부각시켜 자신감 있게 보여준 경우는 흔치 않았기 때문일 텐데요.

1990년 대부터 글래머 여배우의 대명사로 뽑혔으며, '얼굴 없는 미녀'와 '타짜1'에서 볼륨감 있는 가슴을 드러내며 영화 속 섹시한 캐릭터를 제대로 살렸습니다. 인기 여배우로 이미 자리를 확실히 잡은 후 찍은 작품들이라 오히려 배역에 대한 열정이 높다는 호평을 받았습니다.

 

이후 그녀의 가슴은 닮고 싶은 신체부위를 가진 연예인을 뽑을 때 1위를 차지하기도 했으며, 성형외과에도 김혜수 가슴처럼 만들어달라는 여성들이 온다는 말이 나올 정도였습니다.

 

'얼굴 없는 미녀' 영화에서 데뷔 20년 만에 처음으로 강도 높은 연기를 하자 김혜수 가슴 성형 의혹까지 등장하게 됩니다.

 

이같은 성형의혹에 대해 김혜수측은 "그 흔한 귀 뚫는 일조차 해본 적이 없다. 몸에 칼대는 것을 싫어할 뿐 아니라 사실 겁이 많아 설령 하고 싶은 생각이 들어도 못한다. 타고난 가슴이 신체 위쪽으로 치우친 것 같아 못마땅할 정도인데 성형의혹은 정말 어이없다"고 밝혔습니다.

 

최근에 온라인 커뮤니티에 "김혜수 입술 필러"를 맞은 거 아니냐는 이야기도 나오고 있는 상황인데, 이는 김혜수가 과거부터 진한 쌍커풀과 오똑한 콧날, 도톰한 입술까지 또렷한 이목구비로 사랑을 받아온 것을 모르고 하는 소리로 보입니다.

 

 

[TV & 연예] - 김태리 나이 키 프로필 MBTI 열애 홍서범 연기 시작 이유

 

김태리 나이 키 프로필 MBTI 열애 홍서범 연기 시작 이유

김태리 나이 키 프로필 MBTI 열애 홍서범 연기 시작 이유 배우 김태리는 '스물다섯 스물하나'에서 청춘의 표상 나희도 역을 맡아 독보적인 연기를 보여주며 진정성 넘치는 공감대를 형성, 화제성

see234.tistory.com

[TV & 연예] - 이보영 남편 지성 나이차이와 딸 아들 근황 반전 집안 결혼 풀스토리

 

이보영 남편 지성 나이차이와 딸 아들 근황 반전 집안 결혼 풀스토리

이보영 남편 지성 나이차이와 딸 아들 근황 반전 집안 결혼 풀스토리 배우 이보영은 지성과 결혼 이후 자녀를 낳은 후 육아에 집중하면서도 작품 활동을 이어가며 꾸준하게 사랑을 받고 있죠!

see234.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