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연예

전종서 이충현 나이 프로필 남친 버닝 노출 성형 영어 논란

전종서 이충현 나이 프로필 남친 버닝 노출 성형 영어 논란

 

배우 전종서가 출연하는 넷플릭스 드라마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은 통일을 앞둔 한반도를 배경으로 천재적 전략가와 각기 다른 개성 및 능력을 지닌 강도들이 기상천외한 변수에 맞서며 벌이는 사상 초유의 인질 강도극을 그린 작품으로, 오는 24일 전 세계에서 일시에 공개 됐습니다. 이에  '종이의 집'에 도쿄 역을 맡은 전종서에 대해 시선이 쏠리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전종서 나이 프로필, 남자친구 이충현 감독 공개 열애스토리, 버닝 노출 성형 논란, 영어 실력 등 잘 알려지지 않았던 비하인드스토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종서-프로필-사진-미소를-띈-모습
배우 전종서 프로필 사진

전종서 버닝 2000대 1 경쟁률 뚫고 강렬한 데뷔

2018년 데뷔한 배우 전종서는 데뷔 과정도 화려했습니다. 2018년 5월 개봉한 '버닝'은 기획 단계부터 이창동 감독의 8년만 복귀 프로젝트로 기대를 모았던 작품이었는데요. 전종서는 2,0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여주인공으로 전격 발탁돼 제2의 김고은, 김태리로 주목받게됩니다.

 

이뿐만이 아니고 '버닝'은 제 71회 칸 국제영화제 경쟁 부문에 진출해 전종서는 데뷔하자마자 칸 영화제 레드카펫을 밟는 영광을 누리게 되는데요. 더욱이 놀라운 점은 전종서가 '버닝' 출연 전 조연이나 단역으로 다른 작품에 출연한 적이 없는 완전 신인이었다는 사실입니다.

전종서는 어린시절 한국과 캐나다를 오가며 보냈고, 중학교도 캐나다에서 졸업했습니다. 

전종서는 이국적인 외모에 캐나다에서 학창시절을 보낸 덕에 유창한 영어 실력까지 갖춘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한국에서 고교를 졸업하고 세종대 영화예술학과에 진했지만, 학교에는 거의 다니지 않았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이에 대해 그녀는 "그냥 제도권이 싫었다. 재미가 없었다. 정해진 시간에 조금만 늦어도 혼나고, 수업 자체도 흥미롭지 않았다"고 회상했습니다.

 


전종서는 배우의 꿈을 키우며 연기학원에 다니다 지금의 소속사를 만났고 단 3일만에 '버닝' 오디션을 보고 곧바로 캐스팅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영화 '버닝'을 보고 나면 전종서라는 배우가 궁금해지는데요. 이목구비가 뚜렷한 강렬한 인상에 미스터리한 묘한 매력을 지녔기 때문일 것입니다.

전종서는 "이 영화에는 제 모습이 많이 투영됐다. 특히 20대 인간, 여자로서 살아가는 모습이 많이 담겼다. 누구나 외롭고 힘들고, 어떤 꿈을 갈망하고 살지않나. 마냥 행복하지만은 않을 것 같다"고 말합니다.

버닝에서 전종서는 가슴이 노출되는 씬을 찍었는데, 이는 여배우로서 쉽지 않은 도전일 수도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전종서는 오히려 "우리가 살아가는 이야기이고, 현실을 보여주는 것이기에 별로 부담이 없었다"고 담담하게 자신의 생각을 털어놨습니다.

 

전종서 남자친구 이충현 감독 공개 열애

전종서는 지난해 12월 이충현 감독과 연인 관계임을 밝힌 뒤 공개 열애를 이어오고 있습니다.

 

전종서 이충현 감독 콜 제작발표회 中
전종서가-직접-SNS에-올린-이충현-감독과의-달달한-커플사진
전종서 이충현 커플 사진 공개


전종서 이충현 감독은 넷플릭스 영화 '콜'로 인연을 맺었으며, 연인으로까지 발전하게 됐는데요.

이충현 감독은 지난해 12월 전종서와 영화 '콜'을 통해 만났지만 연인이 된 것은 얼마 되지 않은 이야기라면서 "여느 평범한 연인들처럼 만난다. 숨기거나 했던 적은 없었다. 부담스럽거나 그렇지는 않았다"고 털어놨다. 이어 "예쁜 시선으로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습니다.
 
전종서는 이충현 감독의 단편 '몸값'을 원작으로 하는 티빙 오리지널 '몸값'의 촬영을 지난 4월에 마쳤으며, 이충현 감독의 차기작 '발레리나'의 주인공으로도 낙점되며 남자친구와의 작품 호흡을 이어가고 있는 중입니다.

 

광고

전종서 프로필

나이 1994년 7월 5일 생
고향 서울특별시 성동구
국적 대한민국
신체 키 167cm 혈액형 A형 발사이즈 215mm
학력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세종대학교 예체능대학 영화예술학 중퇴
가족 부모님, 반려견 유키, 빌리
데뷔 2018년 영화 버닝
소속사 마이컴퍼니
별명 사막여우
MBTI ISTP

이충현  프로필

나이 1990년 생
학력 수내초등학교, 수내중학교, 계원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한국외국어대학교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부
데뷔 2020년 영화 콜

 

 

전종서 졸업사진

데뷔 이후 온라인 커뮤니티에 전종서 졸업사진이 올라왔는데 네티즌들은 "성형한 것 같지는 않다", "성형보다는 치아교정을 한 것 같다", "지금과 큰 차이는 없어 보인다" 등의 반응이 올라왔습니다.

 

전종서 논란 무엇?

제71회 칸국제영화제 경쟁 부문에 초청된 영화 버닝의 주연 배우였던 전종서는 공항에서 출국하는 모습이 찍힌 사진에서
얼굴을 가리거나, 종종 찡그리는 표정을 지었다는 이유만으로 악플의 주인공이 되며 논란이 일어난 바 있습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벌써부터 전종서 배우병에 걸린 것 아니냐", "거만하다", "인성이 보인다"와 같은 부정적인 반응이 올라왔는데, 이는 사진 속 순간의 그녀의 표정만으로 나온 것입니다. 이에 대해그녀는 사전에 알지 못한 많은 취재 행렬에 놀랐다며 해명하는 해프닝까지 일어나게 됩니다.

 

전종서 성격

한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전종서는 자신의 실제 성격에 대해 "제가 조금 보수적이라고 생각한다. 그래보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사실은 좀 고리타분하고 고지식하고 보수적인 부분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또 전종서는 자신의 실제 주량에 대해 "저는 그렇게 안보이실 수도 있겠지만 소주 한 잔도 못 먹는 주량이다. 저는 술을 도대체 왜 먹는지도, 무슨 맛으로 먹는지도 모르겠다. 커피는 정말 좋아하는데 술은 주량이라고 할 것도 없는 정도다. 알콜 능력이 좀 체질적으로 없는거 같다"고 털어놨습니다.

 

 

[TV & 연예] - 손석구 나이 프로필, 55억 매출 대표이사 집안, 학폭 논란 고소 사연

 

손석구 나이 프로필, 55억 매출 대표이사 집안, 학폭 논란 고소 사연

손석구 나이 프로필, 55억 매출 대표이사 집안, 학폭 논란 고소 사연 배우 손석구는 지난 2016년 영화 '블랙스톤'으로 데뷔한 이후 tvN '마더', '60일, 지정생존자', JTBC '멜로가 체질', 넷플릭스 오리

see234.tistory.com

[TV & 연예] - 박해수 나이 프로필, 부인 결혼, 탈모 가발 모발이식 의혹 풀스토리

 

박해수 나이 프로필, 부인 결혼, 탈모 가발 모발이식 의혹 풀스토리

박해수 나이 프로필, 부인 결혼, 탈모 가발 모발이식 의혹 풀스토리 배우 박해수가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을 통해 글로벌한 인기와 득남까지 겹경사를 맞았습니다. 지난달 17일 넷플릭스

see234.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