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연예

박은빈 나이 키 프로필, 아역시절, 모태솔로 남친 MBTI 스토리

박은빈 나이 키 프로필, 아역시절, 모태솔로 남친 MBTI 스토리


배우 박은빈 주연 케이블채널 ENA 수목극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가 세계로 뻗어가고 있습니다. 

15일 세계 온라인동영상서비스 순위 집계 사이트 플릭스 패트롤에 따르면,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넷플릭스 랭킹 6위를 기록하며 갈수록 인기를 더해가는 상황입니다. 이에 우영우를 연기한 배우 박은빈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박은빈 나이 키 프로필, 아역시절 데뷔를 하게 된 계기, 남친 없는 모태솔로 이유, MBTI 및 실제 성격 등 잘 알려지지 않았던 비하인드스토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은빈-과거-초등학교-졸업사진과-현재-모습-비교
박은빈 졸업사진 과거와 현재

박은빈 아역 시절 데뷔 계기

박은빈의 연기 경력은 25년이 넘습니다. 지난 1996년 아역배우로 데뷔한 이후 꾸준히 연기를 이어오며 수십 편의 작품에 출연해 왔는데요.

박은빈의 연기 시작은 엄마와 함께 문화센터에서 ‘발표력 향상’ 수업을 들으면였다고 합니다. 연기공부를 하면 조금더 더 사실적으로 본인을 표현할 수 있지 않을까 해서 박은빈 엄마가 연기학원에 등록시켰다고.

 

어렸을 때부터 끼가 다분했다는 사실을 알 수 있는데, 수개월이 지나서 그만 다니자는 엄마의 말에 박은빈은 “노”를 외쳤다고 한다. 연기학원에 가는 날이 항상 기다려지곤 했다는 그녀는 데뷔 이후 수많은 작품에 출연하며 경험을 쌓게 됩니다. 한 드라마 감독이 말하기를 당시 연기 잘하는 아역이 지금 같이 많지 않았기 때문에 아역 역할은 특정 몇 명에게 섭외가 갔다고 하는데 그 중의 한명이 박은빈이었던 것입니다.

박은빈은 1998년 SBS 드라마 '백야 3.98'를 통해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게 되는데요.

박은빈은 이에 대해 "97년 5살 때 촬영해서 6살 때 방송이 나갔다. 박상원 아빠, 최민수 오빠, 심은하 언니, 이병헌, 이정재 오빠가 나왔었다. 제가 어렸다보니 많이 예뻐해주셨다. 목마 태워주신 기억이 난다. 오히려 일상 기억은 안 나고 촬영한 기억은 생생히 난다"고 회상했습니다.

박은빈은 아역 배우 시절 경험을 밑바탕으로 성인이 되어 연기력으로 발현시켜 나갑니다. 2016년 JTBC '청춘시대' 이전까지는 순수하고 단아한 이미지였다면, '청춘시대' 이후부터 다양한 역할을 소화하고 있습니다.

  
2019년 SBS '스토브리그'에 이어 지난해 '연모'의 남장여자까지 항상 새로운 캐릭터를 연기했는데요. 박은빈은 오래 전 “좀 더 다이내믹한 삶을 살기 위해 평소 나 자신과 다른 성격의 캐릭터를 선택하려고 한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평소 가졌던 그 의지가 오늘의 ‘우영우’ 박은빈을 만들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배우 박은빈

박은빈 모태솔로 고백

박은빈은 JBTC '청춘시대'에서 모태솔로인 학보사 기자, 호기심 많은 성격의 송지원으로 출연했습니다.

 

그런데 박은빈은 남자친구가 없었던 실제로도 모태솔로라는 고백을 합니다. 이유는 무엇일까? 이에 대해 박은빈은 “진짜 하고 싶은 게 있다 보니 연애할 시간이, 마음이 없었다. 연애는 정말 복잡한 것 같다. 여러 가지 복잡한 사연을 가진 사람들이 얽히다가 어떻게 마주치는 것 같은데… 잘 모르겠다”고 고충을 털어놨습니다. 

그렇다면 박은빈 이상형은 어떻게 될까?

 

이에 대해 그녀는 "저도 연애를 해야 되는데 어려운 것 같다. 저는 저를 많이 좋아하고 순수하고 자상한 스타일이 좋고, 외모적인 이상형 그런 것은 딱히 없다. 동종업계 사람도 괜찬지만, 역시 연애는 어려운것 같다"고 솔직하게 고백합니다.

 

 

박은빈-프로필-단발-숏컷과-회색민소매-상의
박은빈 프로필 사진

박은빈 프로필

나이 1992년 9월 4일 생
163cm, 발사이즈 230mm, 혈액형 A형(Rh-)
고향 송파구 방이동
학력 서울방이초등학교, 서울방이중 방이중학교, 영파여자고등학교, 서강대학교 사회과학부 심리학/신문방송학 학사
종교 무종교
MBTI INFP
가족관계 아버지, 어머니(1961년생), 오빠(1991년생)
소속사 나무엑터스
데뷔  1996년 아동복 카탈로그 <Pippy-삐삐>

 

박은빈 성격 및 자기관리

박은빈은 자신의 성격과 성형에 대해 "전형적인 집순이가 딱 저다. 그 중에서도 철저히 아무것도 안 하는 유형. 혼자 살았다면 큰일났을 것 같은데, 다행히 가족들과 같이 살고 있다. 지금은 독립할 생각이 전혀 없다.원래 성격이 내향적이라 밖에 나가 에너지를 쏟으려면 집에서 힘을 비축해야 한다. 그런데 그것도 집에 있고 싶은 저의 핑계일 수도 있다. 현장에서 느끼는 에너지와 즐거움도 행복하지만, 스케줄 없을 때 다 내려놓고 집에서 온전히 쉴 때 저는 가장 행복해진다"고 털어놨습니다.

 

고등학생 때부터 함께 일을 했던 관계자들부터 최근까지 함께 일하고 있는 다양한 분들은 공통으로 박은빈에 대해 말하는 점은 '반듯함'과 '책임감'이었다고 말합니다.

이러한 반듯함 때문에 박은빈을 안타까워하는 이도 있었다고. 관계자의 말을 빌려 "정말 반듯한 친구다. 아역 시절을 거쳐서 그런지 스스로 반듯하게 자라야 한다는 생각이 컸던 것 같다. 항상 예의 바르고 착했다"라고 전했습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유인식 감독이 박은빈이 청교도적 생활을 했다고 말할 정도였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자신이 주연배우이기 때문에 혹시 본인이 아파 촬영 펑크가 나면 다른 스태프들이 고생할 수밖에 없는 구조이기 때문에 촬영 기간 내내 집, 촬영장만 오가는 생활을 고집했다고 하는데요.

 

이처럼 박은빈은 철저한 자기관리로 데뷔 25년 차에도 구설과 스캔들에 한 번도 휘말리 않고 지금의 자리에 오를 수 있었습니다.

 

[TV & 연예] - 손석구 나이 프로필, 55억 매출 대표이사 집안, 학폭 논란 고소 사연

 

손석구 나이 프로필, 55억 매출 대표이사 집안, 학폭 논란 고소 사연

손석구 나이 프로필, 55억 매출 대표이사 집안, 학폭 논란 고소 사연 배우 손석구는 지난 2016년 영화 '블랙스톤'으로 데뷔한 이후 tvN '마더', '60일, 지정생존자', JTBC '멜로가 체질', 넷플릭스 오리

see234.tistory.com

[TV & 연예] - 윤계상 아내 차혜영 논픽션 대표 결혼 집안 풀스토리 (나이 프로필)

 

윤계상 아내 차혜영 논픽션 대표 결혼 집안 풀스토리 (나이 프로필)

윤계상 아내 차혜영 논픽션 대표 결혼 집안 풀스토리 (나이 프로필) 그룹 god 출신 배우 윤계상이 안방극장과 스크린을 종횡무진하며 그 어느때보다 열일 하고 있는 중인데요. 지난 8월 윤계상은

see234.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