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연예

박해수 나이 프로필, 부인 결혼, 탈모 가발 모발이식 의혹 풀스토리

박해수 나이 프로필, 부인 결혼, 탈모 가발 모발이식 의혹 풀스토리

 

배우 박해수가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을 통해 글로벌한 인기와 득남까지 겹경사를 맞았습니다.

 

지난달 17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 '오징어 게임'은 국내는 물론 한국 드라마 최초로 넷플릭스 전 세계 TV부문 1위에 이름을 올렸다. 한국 시리즈 최초로 미국 넷플릭스 내 '오늘의 TOP 10' 1위에 랭크되며 기록을 쓴 것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박해수 나이 프로필 그리고 부인과의 결혼 스토리, 탈모 가발 모발이식 의혹, 오징어게임 인기에 대한 생각 등 잘 알려지지 않았던 비하인드스토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해수가-넷플릭스-오징어게임-발표회에서-포즈를-취하고-있다
배우 박해수

박해수 오징어게임 글로벌 인기 지속

넷플릭스 한국 오리지널 드라마 '오징어 게임'이 전세계 넷플릭스 TV 부문 1위에 연달아 오르며 작품이 서비스되는 83개국에서 정상을 차지했고 전 세계 인기 순위는 9일째 1위를 유지하며 글로벌 인기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박해수는 "큰 호응과 관심을 예상했지만 그래도 감사하다. 작품에 대한 저의 만족도가 있어서 그런지 더욱 감사하다. 세계적으로 한국 콘텐츠를 알릴 수 있어 기분이 좋고 제 이름이 있어서 좋다. 글로벌 인기를 예상하긴 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한국적인 놀이였지만 작품을 볼 때 시나리오 안에서 인간이 공감할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있다고 느꼈다. 공감할 수 잇는 것에 대해 많이 이야기 하고, 봐주실 것 같았다. 그리고 재미도 있고 게임이라는 극단적인 소재도 있어서 잘 될거라고 예상했지만, 이렇게까지 엄청나게 잘 될거라고 생각하지 못 했다. 잘 되서 감사하다"고 설명했습니다.

 

박해수 부인 웨딩사진
박해수가-웨딩사진에서-부인과-포즈를-취하고-있다

박해수 결혼 풀스토리

2019년 박해수는 지인의 소개로 만난 6살 연하의 비연예인과 열애 끝에 결혼했습니다.

박해수는 결혼 당시 자신의 팬카페에 "여러분들께 제 행복한 소식을 전하고자 한다. 제가 인생의 반려자와 함께 새로운 시작을 하려고 한다. 저에게는 참 선물 같은 사람이다. 저의 곁에서 제가 힘들 때나 즐거울 때 손을 꼭 잡아주고 힘이 돼주는 이 친구와 평생 함께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고 결실을 맺으려 한다"고 결혼 소감을 밝혔습니다.


신혼생활에 대해 박해수는 "아내가 굉장히 배려해준다. 행복하다. 가장에 대한 책임감도 크고 그 책임감 때문에 안정감이 든다"며 행복함을 드러냈습니다.

지난달 9월 결혼 2년여만에 아빠가 됐다는 소식도 전해졌는데요. 29일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최근 박해수 부인이 아들을 출산했다.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하다"고 밝혔습니다.


박해수는 최근 공개된 '오징어 게임'의 순항 분위기 속, 인터뷰 당일 아들 득남 소식을 전해 뜨거운 축하를 받았는데요. 2019년 1월 결혼, 2년 만에 아빠가 된 그는 "사실 오늘 득남한 건 아니다"며 쑥스러워 하면서도 "근래는 작품 하느라 영상으로만 아기를 만나고 있는데 이루 말할 수 없이 감사하고 신기하다"고 털어놨습니다.


박해수도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득남 소식도 알려드릴 수 있어서 감사하다. 더 감사한 건 아기가 태어나 '오징어 게임'을 통하여 전 세계 축복을 받을 것이다. 인터뷰 오기 전에 부인에게 기사가 나갈테니 많은 축복이 있을 거라고 이야기를 해놓고 왔다"라며 웃음 지었습니다.

아버지가 되기 전, 후 작품 선택하거나 연기할 때 달라진 점에 관한 물음에 그는 "아직 작품 선택 기준이 달라진 건 없다"면서도 아이가 생김으로서 달라진 특별한 변화를 언급했는데요. 그는 "달라진 점은, 주변의 중력을 느꼈다 해야 할까? 꼭 무게감이나 부담감이 아닌, 발이 땅에 딱 붙는 안정된 느낌이 들어서 앞으로 연기하는 데도 감사하지 않을까 생각된다"고 말했습니다.

 

박해수 프로필

나이 1981년 11월 21일  생
신체 키 181cm, 몸무게 81kg, 혈액형 O형
고향 경기도 수원시
학력 분당중앙고등학교,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 학사
가족 와이프 (1987년생), 아들(2021년생)
종교 개신교(성결교)
데뷔 2007년 연극 미스터 로비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박해수 부인과 나이차이는 6살 차이가 나며 부인 직업은 공개된 바 없습니다.

 

박해수 가발 모발 이식 전후? 비교사진

박해수 탈모와 가발 모발이식 의혹

드라마 '오징어 게임'에서 조상우 역을 맡은 박해수가 빼곡해진 머리숱으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기도 합니다.

 

최근 다수의 커뮤니티와 SNS에는 '중모술 이후 대박난 배우'라는 제목의 글과 함께 박해수 사진이 올라왔는데요.


사진은 2010년 중반에 찍힌 것으로, 짧은 헤어스타일을 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박해수가 탈모가 심한 것은 아니지만 윗머리가 듬성듬성하고, 이마가 살짝 벗겨져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당시 강한 이미지 때문에 그는 극중 경찰이나 건달 역을 주로 맡았습니다.

하지만 박해수의 이미지는 2017년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을 기점으로 180도 달라지게 됩니다. 풍성해진 머리숱으로 브라운관에 복귀한 것인데요. 일부 네티즌은 "박해수 가발을 착용한 것이냐", "박해수 모발이식을 한 것으로 보인다. 정말 멋있어졌다"고 말하는 등 놀라워 했습니다.


네티즌들의 말대로 박해수는 넥센 히어로즈 특급 마무리투수 제혁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쳐 인기를 끌었으며 이후에도 과거보다 훨씬 부드러운 역할을 소화하며 이미지 변신에 성공 배역의 비중도 자연스럽게 커지게 됩니다.

박해수는 앞머리를 만든 후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과 '사냥의 시간'에서 큰 역할을 맡으며 열연을 펼쳤고, 영화 '페르소나'에서는 가수 겸 배우 아이유와 함께 호흡을 맞추며 키스신을 촬영하며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박해수 인기 소감과 차기작 준비

영화 '야차', '유령', 넷플릭스 '종이의 집', '수리남' 등 작품에 참여하고 있는 박해수는 "작품 준비를 계속 하고는 있었지만 보여지는 텀은 좀 있어서 사실 힘든 시간이 있었다. 관객들을 만나고 시청자를 만나야 배우들은 힘이 되기 때문이다. '오징어 게임'은 좋은 결과와 좋은 반응, 칭찬을 받아서 나에게 참 큰 의미가 되는 작품이고, 배우 인생 속 큰 감사와 영광"이라고 기뻐했습니다.

 

배우 박해수를 포함 '오징어 게임'에 출연한 다른 배우들의 인기도 글로벌 해지고 있는 상황인데요. 이에 대해 박해수는 "배우들과 이야기를 많이 나누고 있다. 해외 팬분들이 좋아해주셔서 출연 배우들을 좋아해주셔서 그 부분에 대한 이야기 나누고 있다. 서로 축하하고 감사하고 신기한 경험을 하고 있다고 이야기 한다"고 밝혔습니다.

 

 

전미도 나이 키 프로필, 남편 자녀 결혼 늦깎이 데뷔 풀스토리

 

전미도 나이 키 프로필, 남편 자녀 결혼 늦깎이 데뷔 풀스토리

전미도 나이 키 프로필, 남편 자녀 결혼 늦깎이 데뷔 풀스토리 배우 전미도는 2006년 뮤지컬 '미스터 마우스'로 데뷔한 이미 뮤지컬·연극계에서는 입지가 굵은 스타였습니다. 데뷔 이후 지금까지

see234.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