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연예

오유진 나이 프로필, 엄마 아빠 부모 이혼 할머니 가족 고향 수상 풀스토리

오유진 나이 프로필, 엄마 아빠 부모 이혼 할머니 가족 고향 수상 풀스토리

 

가수 오유진이 8일 방송된 '미스트롯3'에서 4라운드 대결을 펼쳤습니다.

 

오유진은 지난주 1차 팀 대결에서 김나율, 염유리, 유수현과 함께 트로트 걸그룹 ‘유진스’를 결성, K-POP 걸그룹 못지않은 화려한 퍼포먼스와 가창력으로 대중들의 눈을 사로잡으며 마스터 심사 총점에서 1255점을 받아 2위에 올랐고, 관객 투표 점수에서는 1위 ‘뽕커벨’ 팀을 제치고 가장 높은 점수를 받으며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오유진 나이 프로필 엄마 아버지 부모님 이혼 할머니 가족 고향 수상 등 잘 알려지지 않았던 비하인드스토리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수-오유진-윙크샷
오유진 가수

오유진의 수상 및 이력

오유진은 열두 살 때 동네 노래 교실에 다니는 할머니를 따라간 게 트로트에 빠진 계기인 만큼 할머니는 트로트 인생의 길잡였다고 합니다.

2020년 방송된 KBS2 '트롯전국체전'에서 도전장을 내밀어 최종 순위 3위인 동메달을 획득했으며, 2021년 MBC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 '방과후 설렘'에 출연해 2학기 기말고사에서 아쉽게 탈락한 바 있습니다.

오유진은 진주 명예 홍보대사로 위촉되는 등 지역에서 가장 먼저 이름을 올린 인물로 정식 데뷔 이전 전국트롯체전 TOP8과 송가인과 신미래와 함께 콘서트를 한 경력이 있습니다. 과거 같은 소속사 선배 가수였던 송가인이 '방과후 설렘' 당시 직접 응원을 하기도 했으며 현재는 토탈셋 소속사로 이적했습니다.

 

오유진 프로필

오유진-미스트롯3-소개-영상-모습
오유진 미스트롯3

  • 나이 2009년 1월 13일 생
  • 신체 키 158.9cm 몸무게 44kg 혈액형 A형
  • 고향 경상남도 진주시 이현동
  • 학력 촉석초등학교 (졸업), 진주여자중학교 (재학)
  • 소속사 토탈셋
  • 데뷔 2021년 7월 10일 싱글앨범 오이소 보이소 사이소
  • MBTI ESFP
  • 팬카페 보디가드(Bodyguard)

오유진 부모님 이혼 가족 비화

오유진-엄마-셀피
오유진 엄마
오유진-할머니-과거-사진
오유진 할머니

 

'미스트롯'3에서 오유진이 어머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는데요.


25일 밤 방송된 TV조선 '미스트롯3' 6회에서는 3라운드 1대 1 데스매치가 이어졌습니다. 이날 2라운드 진(眞) 오유진은 1라운드 진 배아현을 데스매치 상대로 지목했다. 오유진의 선곡은 유지나 '모란'이었습니다.

이에 대해 오유진은 "엄마가 지어준 밥을 먹고 싶고, 엄마를 그리워하는 노래"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리곤 "돌 때부터 부모님께서 이혼하시고 엄마가 일을 하시다 보니 잘 못 보고 거의 할머니와 있었다. 방송활동 하다보면 제 또래 친구들은 다 엄마랑 가족분들이랑 다니는데 저 혼자만 할머니랑 다니니까 '쟤는 왜 부모님이랑 안 다니지'라는 소리도 조금 들어봤다. 엄마는 늘 일로 바빴으니까"며 오유진은 아빠와 엄마가 이혼을 했다는 사실을 털어놓았습니다.

 


방송에서 오유진은 연습 중 엄마와 전화통화를 나눴는데요. 오유진 어머니는 "매일 기도한다. 엄마는 자기 전에 맨날 네 영상 다 돌려본다"고 애정을 보였습니다.

오유진은 "연습 영상 보내주잖나. 듣고 어땠냐"는 딸의 질문에 엄마는 "많이 늘었다. 연습 많이 하게 느껴지고"라고 덤덤하게 말하다가 이내 울컥하더니 "고생 많이 했겠다는 생각도 들었고. 너무 미안하다. 힘들었구나라는 생각도 했고 마음이 너무 아팠다. 엄마는 항상 너 응원하고 너 믿는다"고 애틋한 마음을 전해 뭉클함을 드러냈습니다.


오유진은 "제가 점점 커가면서 엄마의 말씀들은 다 '모란' 가사 같아서 엄마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드리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오유진표 진심어린 사모곡에 방청객들과 참가자들은 눈물을 보였고 마스터들은 "레전드 무대 나온 것 같다"고 평가해 앞으로의 펼쳐질 무대를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습니다.

 

 

[TV & 연예] - 빈예서 나이 프로필, 엄마 아빠 부모님 할머니 가족 고향 수상 풀스토리

 

빈예서 나이 프로필, 엄마 아빠 부모님 할머니 가족 고향 수상 풀스토리

빈예서 나이 프로필, 엄마 아빠 부모님 할머니 가족 고향 수상 풀스토리 빈예서가 ‘미스트롯3’에서 막강한 우승후보에 올라서는 모습입니다. 지난 18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미스트롯3’ 5회

see234.tistory.com

[TV & 연예] - 미스터트롯2 박지현 나이 프로필 가족 고향 소속사 팬카페 가수 인스타 풀스토리

 

미스터트롯2 박지현 나이 프로필 가족 고향 소속사 팬카페 가수 인스타 풀스토리

미스터트롯2 박지현 나이 프로필 가족 고향 소속사 팬카페 가수 인스타 풀스토리 가수 박지현이 '미스터트롯2' 준결승전에서 2위에 오르며 결승전 진출을 확정했습니다. 9일 TV조선에서 생방송된

see234.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