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연예

빈예서 나이 프로필, 엄마 아빠 부모님 할머니 가족 고향 수상 풀스토리

빈예서 나이 프로필, 엄마 아빠 부모님 할머니 가족 고향 수상 풀스토리

 

빈예서가 ‘미스트롯3’에서 막강한 우승후보에 올라서는 모습입니다.

 

지난 18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미스트롯3’ 5회는 자체 최고 시청률인 전국 17.5%, 최고 18.5%를 기록하며 5주 연속 지상파, 종편, 케이블 등 목요일 전체 프로그램 1위를 차지했습니다.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며 짜릿한 드라마를 써내려가는 가운데, 빈예서의 가창력과 무대가 갈수록 주목 받으며 시청률을 견인하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빈예서 나이 프로필, 엄마 아빠 부모님 할머니 가족 고향 비화, 최연소 수상 등 잘 알려지지 않았던 비하인드스토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스트롯3-빈예서-소개-영상-캡처
빈예서 미스트롯3

빈예서 수상 이력 눈길

빈예서는 나이는 어리지만 KBS 2022 전국노래자랑 연말 결산 최연소 대상, 2022 청소년트로트가요제 대상, KBS ‘노래가 좋아’ 1승 등 여러 가요제에서 수상한 경력을 바탕으로 지역 내 다양한 행사 무대에 선 경험이 풍부한 참가자 입니다.


진주 가람초 4학년에 재학중인던 빈예서 양은 2022년 12월 3년 만에 열린 KBS ‘전국노래자랑’ 2020~2022 연말결선 편에서 ‘용두산 엘레지’로 최고상인 대상을 거머쥐었습니다. ‘전국노래자랑’ 연말결산에서 미성년자가 우승을 차지한 것은 이번이 처음일 정도로 실력자입니다.

 

빈예서는 2022년 7월 열린 ‘전국노래자랑’ 남해군 편에서 1등인 최우수상에 오르면서 연말결선 편에도 참가합니다.

그사이 빈예서는 목포에서 열린 ‘2022 청소년트로트가요제’에서 “제2의 송가인”이라는 찬사를 받으며 최고상인 대상을 차지했고, 가수 장윤정이 이끄는 KBS ‘노래가좋아’ 282회에서도 1승을 하는 등 화려한 수상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미스트롯3'에서도 반응이 뜨겁습니다. 특히 빈예서가 1라운드에서 부른 ‘모정’(이미자 원곡)은 9일 오전 11시 30분 기준 TV 조선 유튜브 채널 3곳을 합산해 누적 조회수 600만 회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미스트롯3 참가자의 개별 노래 영상 중 독보적인 조회수로, 그다음으로 높은 미스트롯3 참가자의 개인 곡 조회수 두배를 훌쩍 뛰어넘는 조회수 입니다.

이런 인기를 증명이라도 하듯 방송 전 100명대에 머물렀던 빈예서 팬카페 '빈나는 예서'는 3000 명대를 눈앞에 뒀습니다.

 

빈예서 엄마 아버지 할머니 부모 가족 이야기

빈예서-아빠-빈민화-할머니-김영순-kbs-노래가-출연-당시-모습
빈예서 아버지 빈민화, 할머니 김영순 - kbs 노래가 좋아


KBS '전국노래자랑' 최연소 대상 출신인 빈예서는 아빠, 할머니와 살고 있으며, 엄마와는 떨어져 지내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어린 시절부터 주로 할머니가 키워줬다는 빈예서는 할머니를 향한 사랑을 담아 이미자의 ‘모정’을 어린 나이가 믿기지 않게 풍부한 감정선으로 표현하며 안방극장을 눈물바다로 만들었습니다. 할머니를 향한 사랑과 함께, 고생한 할머니에 대한 보답 의지까지 담아 시청자의 눈물을 뽑아내고 감동을 선사한 것. 뿐만 아니라 빈예서는 진성에서 가성으로 넘어가는 게 너무 부드러워 별로 힘들이지 않아도 전율의 감성드라마를 완성해냈습니다. 빈예서에 대해 ‘보컬의 신’ 김연우는 감정을 넣었다 뺐다 갖고 노는 괴물이자 천재라고 극찬할 정도였습니다.

빈예서 부모님은 이혼을 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이에 대해 빈예서 아버지 빈민화 씨는 "제가 5년차 싱글대디다. 저희 어머니께서 '내가 키워주겠다' 해주셔서 할머니댁에서 지금까지 지내고 있다. 저는 한 5분 거리에 살면서 수시로 들여다 보고 있다"고 털어놓은 바 있습니다.   

또 빈예서 아버지 빈민화씨는 “예서가 평소 트로트 흥얼거리는 걸 좋아해 인근 남해에서 열리는 전국노래자랑에 재미 삼아 나갔는데 덜컥 최고상을 탔다. 당시 수상을 계기로 기량을 더 가다듬을 수 있도록 부모로서 적극 지원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빈예서가 트로트에 매료된 것은 1년 전부터다. 할머니와 살고 있는 빈예서 양은 자연스레 할머니가 부르는 트로트를 따라 부르게 됐고 금방 재미가 붙었다고.

요즘은 학교를 마치면 수학, 영어 등을 배우는 보습학원에 가는 친구들과 달리 보컬 트레이닝 학원과 개인 연습실로 향한다고 하는데, 트로트 가수라는 꿈을 이루기 위해서라고 합니다.

빈예서는 가슴을 울리는 찡한 정통 트로트를 좋아한다.송가인 가수처럼 노래를 잘 부르는 트로트 가수가 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빈예서 프로필

미스트롯3-빈예서-프로필-이미지
빈예서 프로필

 

  • 나이 2012년 11월 13일 생
  • 고향 경남 진주시
  • 학력 진주 가람초등학교
  • MBTI ENFP
  • 가족관계 엄마, 아빠, 할머니

빈예서 미스트롯3 우승후보 등

‘미스트롯3’ 빈예서는 예측불허의 3라운드 1대1 데스매치를 벌였습니다.

 

단 1표차 박빙 승부는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했습니다. 1, 2라운드 연속 올하트를 기록한 최강자 빈예서와 최악의 컨디션에도 호소력 짙은 가창으로 감명을 선사한 지나유의 맞대결의 결과가 공개됐습니다.

빈예서는 문연주의 ‘도련님’으로 가창력뿐만 아니라 넘치는 끼를 보여줬습니다. 여정인의 ‘이 사람을 지켜주세요’로 안방을 울리며 다크호스로 떠오른 지나유를 7대6, 단 한 표 차이로 제치고 4라운드에 올라갔는데요. 스페셜 마스터 이찬원은 “빈예서는 ‘미스트롯3’의 슬로건과 가장 어울리는 참가자다. 어린 친구가 가질 수 없는 딴딴한 성대와 성량을 갖고 있다”라고 칭찬했습니다.

빈예서와 지나유 대결의 결과가 공개됐습니다. 접전 끝에 단 한 표 차 승자는 빈예서였습니다. 빈예서는 승리의 기쁨 속에서도 지나유에 대한 미안함에 눈물을 보였고 마스터 군단은 "아이가 속도 깊다", "너무 예쁘다"며 마음씨를 칭찬했습니다. 장윤정은 빈예서를 보고 있으면 "정동원을 보는 느낌"이라며 노래, 춤, 끼 하나 빠지지 않는다고 극찬했습니다.

‘미스트롯 3’은 현재 네이버 NOW. 앱에서 대국민 응원 투표를 진행 중입니다. 지난 12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된 2주 차 투표 집계 결과 빈예서가 1위를 차지했습니다. 이어 2위 오유진, 3위 정서주, 4위 김소연, 5위 배아현, 6위 미스김, 7위 풍금이 TOP7에 올랐습니다.

 

장윤정의 예상을 증명하 듯 1위를 차지한 빈예서. 앞으로의 무대에도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TV & 연예] - 미스터트롯2 박지현 나이 프로필 가족 고향 소속사 팬카페 가수 인스타 풀스토리

 

미스터트롯2 박지현 나이 프로필 가족 고향 소속사 팬카페 가수 인스타 풀스토리

미스터트롯2 박지현 나이 프로필 가족 고향 소속사 팬카페 가수 인스타 풀스토리 가수 박지현이 '미스터트롯2' 준결승전에서 2위에 오르며 결승전 진출을 확정했습니다. 9일 TV조선에서 생방송된

see234.tistory.com

[TV & 연예] - 미스터트롯2 안성훈 나이 프로필, 고향 가족, 송가인 가수 소속사 팬카페 풀스토리

 

미스터트롯2 안성훈 나이 프로필, 고향 가족, 송가인 가수 소속사 팬카페 풀스토리

미스터트롯2 안성훈 나이 프로필, 고향 가족, 가수 소속사 팬카페 풀스토리 가수 안성훈은 TV조선 '미스터 트롯2'에 참가해 시청자들의 인기를 한몸에 받고 있는데요. 미스터트롯 2 준결승전 1위

see234.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