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연예

원진아 나이 키 학력 프로필 제대로 알아보자!

신인배우 원진아는 현직 영화관계자들이 인정한 실력파 신인으로, 2015년 소속사와 전속 계약을 통해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하게 되죠. 생소할 수도 있지만 원진아는 소속사 유본컴퍼니에서 꾸준한 관리와 체계적인 트레이닝을 통해 연기의 발판을 다져왔습니다. 




단아한 외모와 청초한 이미지로 원진아 성형전 없는 무쌍 얼굴이 주목을 받는데 일조한 것 같습니다.


화장품 광고부터 대세 배우들의 집합인 모바일 광고, 신뢰도 있는 이미지만을 차용한다는 기업 광고 등 다양한 분야의 CF에서 얼굴을 내 비추며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갔으며 특히 화장품 광고에서는 KBS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활약 중인 배우 송혜교와 함께 해 더욱 시선을 끌기도 했습니다.


또한 단편영화 '캐치볼'로 시작해 밀정, 기대작으로 꼽히는 영화 강철비에 려민경 역에 캐스팅을 확정 지으며 충무로의 기대주로 급부상하고 있기도 합니다.




원진아의 프로필을 살펴보죠.


원진아 나이 만 26세 생년월일 1991년 3월 29일 생


고향 천안


원진아 대학 학교 학력 관련 대학교를 졸업했다고 하며 연기전공은 아니라고 합니다.


원진아의 키는 163cm로 알려졌습니다.




원진아 나이가 신인치고 생각보다 많은 편이지만 2015년부터 작품에 출연하기 시작했으니 벌써 주연을 꽤차기 시작했으니 잠재력과 성장성은 대단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냥 사랑하는 사이>의 김진원 감독이 주연으로 원진아를 캐스팅하게 된 이유에 대해 밝히기도 했는데 그는 “신인 여배우를 120명 정도 오디션 했다. 그중 진아 씨가 단연 눈에 띄었다. 우리가 생각하고 있던 인물과 싱크로율이 높을 뿐만 아니라 본인 스스로의 건강함 매력적이었다”고 털어놨습니다.



이에 그녀는 “드라마이기도 하고, 맡고 있는 분량 자체가 많다 보니 부담이 없다고 하면 거짓말”이라며 첫 방송을 앞둔 부담을 나타냈는데요. 그러나 “현장 분위기가 너무 좋고, 드라마 제목처럼 따뜻해서 편안하게 선배님과 감독님, 스태프분들에게 의지하며 재미있게 촬영할 수 있던 것 같다. 최선을 다해서 진심으로 보이도록 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다부진 각오를 드러냈습니다.



마스크도 신선하고 경험만 쌓으며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배우가 될 것 같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