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연예

문정희 남편 직업 결혼 스토리


문정희 남편 만남 과정


 2009년 4월 문정희의 결혼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두 사람은 어떻게 만났을까요? 


그녀는 북소리가 좋아서 라틴음악을 듣다 살사를 배우게 됐다고 하는데요 그러면서 남편을 만나게 됐다고 해요 소개팅으로 만났는데, 당시 춤을 추니까 지인이 자기가 아는 사람도 관심이 있다고 하면서 남편을 소개팅을 시켜준 것이죠 처음 만났을 당시 이번에는 이상하다고 다르다고 느낌을 받았다고 하는데 한눈에 반했던 모양입니다.






문정희 남편 사진인데 잘은 안보이지만 지진희를 닮은 훈남으로 알려졌습니다. 키도 186cm이고 국내에서 10손가락 안에 드는 대기업에 다닌다고합니다.


문정희는 남편과 결혼을 결심한 계기가 소개팅으로 만난 남자가 남편이 될 리 만무하리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는데 딱 보자마자 "어 나 이번에 좀 이상하네" 라는 생각이 들면서 결혼 하고 평생 가 봐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합니다.


그러면 남편은 뭐 때문에 결심했을까요? 물어보면 항상 답이 똑같은데 모든 면에서 좋았다는 대답을 되풀이한다고 합니다 ㅎㅎ


문정희 결혼 이후 이른 아침 아침식사를 준비한다고 밝혔었는데 그 시간은 결혼 이후 꼭 함께 하고 자신이 지킬 수 있는 예의라고 생각 한다네요 애정이 고스란히 전해집니다. 






문정희는 화려한 외모를 가진 주연급 배우는 아니지만 청순하고 단아한 매력을 가진 미녀 배우로 손꼽히죠 차분하고 매력적인 목소리 톤을 가지고 있기도하고 탄탄한 연기력이 일품인 배우입니다. 그리고 뮤지컬과 커리어를 병행하는 만큼 노래 실력도 상당하기로 유명하며 거기에 춤 실력까지 뛰어나 댄스강사 경력도 있을 정도입니다. 


또한 살사댄스 국제대회에 참가했을 만큼 아마추어라고 하기는 힘들고 프로 댄서에 가깝다는 평을 듣습니다. 




이름 문정희(文晶熙) 프로필

나이 1976년 1월 12일 

문정희 키 164cm, 몸무게 43kg, 혈액형 B형

학력 -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예술사

데뷔 - 1998년 연극 '의형제'

소속사 - 프레인 TPC



라디오스타를 통해서도 밝히 지진희 닮은 외모에 MBA를 수료한 훈남이니 엄청난 스펙은 분명해 보입니다.



겸손하게 지진희 씨 닮았다는 이야기 하지마라며 ㅎㅎ 쑥스러워하는가 봅니다.


인터뷰를 하게 된 문정희의 남편은 "똑똑하고 상냥하고 항상 발전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다"며 "같이 사니까 모든 면이 다 좋다"며 남편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또 궁금해 하는 것이 문정희 자녀 아이 관련 일 텐데 아직까지 소식이 안들려오고 있습니다.




예전에 이영자가 남편 사진을 보고나서 지진희라고 하기에는 얼굴이 조금 큰 것이 아니냐고 지적하기도 했는데이에 그녀는 “지진희 씨는 배우 아니냐”며 “이미지가 비슷하다는 거다”라고 말했고  “그래도 내 눈에는 신랑이 더 멋있다”고 말하며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었죠 앞으로 좋은 소식이 들렸으면 합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