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연예

이선빈 성형전 졸사 과사 놀라운 일화들


이선빈 성형전 졸사 과사


이선빈은 예쁘고 연기 잘하는 것은 익히 알고 있었지만 노래에 춤까지 만능입니다. 여기에 털털한 성격과 더불어 예능감은 덤으로 그야말로 못하는 게 없는 사기캐릭터라고 볼 수 있는데 오늘은 그녀에 대해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사회생활을 일찍 시작한 것으로 유명한데 그녀는 "중학생 때부터 알바란 알바는 다 해 봤다. 오리고기집에서 불판닦기는 물론, 전단지 돌리기, 피팅 모델 등등. 그래서 어떤 일이든 좀 빠른 편이다"고 말했습니다.


또 "사실 저희 집안 식구들 혈액형이 모두 A형인데 사람들은 저더러 O형, 혹은 B형이냐고 해요. 'A형이냐'는 말이 제일 마지막에 나와요. 일찍 사회생활 하면서 A형 피가 O형처럼 변한 것 같다."고 설명했습니다.


프로필


본명 이진경


이선빈 학력 대학? 쌍용고등학교 출신. 대학교 진학은 꿈에도 못꿨다고 하죠. 고향은 충청남도 천안.


신체 166cm


데뷔 2015년 중국 드라마 서성 왕희지


소속사 웰메이드예당


그럼 다음으로 배우 이선빈 성형 의혹에 대해서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라디오스타에서 이선빈은 “성형했다고 오해하시는 분들이 많다”고 자신의 성형전 설에 대해 말문을 열었습니다.


“코도 매부리코다. 성형은 안 했지만 용 된 케이스”라고 설명했는데 특히 그녀는 “얼마 전에 ‘정글의 법칙’을 찍었다”며 “쌩얼 나온 방송 보시면 알 거다. 너무 다르다. 화장발이다”라고 솔직하게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자 그럼 이선빈 졸사 고등학교 1학년 모습 졸업사진 역시 위엄을 뽐을 것 같은 모습이죠. 초등학교 중학교 동창들이 손을 놓을 수밖에 없었겠네요.



또한 이선빈 과거 사진을 봐도 화장의 차이일 뿐이지 



이렇게 이선빈 과사 사진을 보면 뭔가 남 다른 느낌이 나는 것 같기도 합니다. 화장법 차이겠죠. 


김창렬의 올드스쿨'의 '대세탐구생활'에서 성형과 관련한 질문에 "하지 않은 얼굴"이라고 재차 답하기도 했습니다 이에 DJ 김창렬은 "그럼 고치고 싶은 한 군데는 어디냐"고 물었고, 그녀는 "한 군데 뿐이겠냐"고 겸손하게 답합니다. 과사를 보면 확실히 안 한 이유를 알겠죠.



그녀는 "고등학교때부터 뮤지컬을 하면서 음악과 연기를 병행했다. 노래 따로, 연기 따로가 없었다"며 "대학로 극단을 따라다니며 연기를 배웠다"고 말했는데 다재다능한 실력은 여기서 비롯된 걸로 보입니다.




이후 걸그룹 준비를 하게 되는데 그녀는 '3년간 걸그룹 연습생 생활을 할 때에는 언제 데뷔할 수 있을까 막연했어요. '38사기동대'를 통해 빨리 알려지고 여러 예능 섭외를 받으니 신기했죠. 기회가 되면 다 하고 싶고 저를 보여주고 싶어요"라고 말했는데 오히려 배우 쪽으로 더 잘풀리게 됩니다.



 참 매력있는 배우인데 어떤 활동 방향을 잡으실 지도 궁금한 부분이죠. 연기도 예능도 재능이 참 많기 때문입니다.



이에 대해 그녀는 “제 연기 활동에 특별한 방향을 잡아 두지는 않았어요. 우선 지금 촬영 중인 드라마의 촬영을 잘 마무리 짓고 싶고, 배우로 더 많은 분들께 인사를 드릴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마음뿐입니다. 지금은요!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에도 앞으로 기회가 있다면 물론 출연하고 싶어요.”라고 각오를 다졌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