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연예

한은정 나이 결혼 이혼 성형전 각종 루머 알아보자

배우 한은정은 패션 모델로 활동을 하다가 1999년 MBC 드라마 '사랑을 위하여'를 통해 탤런트로 데뷔하였습니다.


 


프로필


한은정 나이 1980년 9월 12일, 고향 충청북도 청주시


한은정 학력 


경희사이버대학교 정보통신학과

 경희대학교 연극영화학

 서울예술대학 영화과 중퇴

 한밭고등학교

 가양중학교

 동대전초등학교


키 170cm, 몸무게 49kg, 혈액형 O형


데뷔 1999년 MBC 드라마 '사랑을 위하여'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한은정 성형전 사진 및 성형 의혹 등이 일부 제기 되기도 했는데 과거 졸업사진을 보면 모태미녀임을 알 수 있습니다.



이미 꽉찬 나이 때문일까요? 포털사이트 등에는 한은정 이혼, 그리고 한은정 남편 등에 단어도 함께 검색되고 있는데 결혼하지 않은 미혼이라고 합니다.



한은정 결혼에 대한 생각


그녀는 "결혼은 정말 잘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가장 준비가 잘 되어 있을 때 신중하게 선택하고 결정해야하고 제가 생각하는 결혼은 일단 나이와 무관하고, 그래서 급할 이유도 그럴 필요도 없다. 부모님께서도 '정말 환장하게 좋은 남자'가 아니라면 결혼 하지 말라고 하는데 바꿔 말하면 그런 상대가 생긴다면 언제든 바로 할 수도 있다는 이야기다."고 결혼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놓은 적이 있습니다.



또 “예민하고 정돈된 도시적인 이미지라 좋은 점도 있고 나쁜 점도 있다. 너무 정돈된 이미지라 남자들이 접근을 안한다. 데뷔한 이래 스캔들이 없었던 건 이 이유인 것 같다. 주위에서 대시하면 '지금 뭐하시는 거예요'라고 말할 것 같다고 하더라"고 도시적인 이미지에 대한 부담을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한은정의 인성과 성격을 알 수 있는 행보도 눈에 띕니다.


그녀는 결혼식을 올리는 자신의 매니저를 위해 예식과 신혼집, 신혼여행 등 결혼에 필요한 모든 부분을 지원했다고. 관계자는 "이 매니저가 어머님을 일찍 여의였기에 그간에도 그녀는 누나처럼 잘 챙겨주었지만, 이번 예에는 더욱 그랬다"고 알린 바 있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