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연예

틴탑 엘조 탈퇴 이유 재구성 좋지많은 않았다

틴탑 엘조 탈퇴 이유

 

그룹 틴탑이 5인조가 됐는데, 컴백하기까지 많은 일들이 일어났습니다.

 

 

 정규 2집 앨범 ‘하이파이브’를 발표하는 날, 엘조 틴탑 탈퇴 관련 멤버들이 이에 대한 자신들의 솔직한 생각을 밝히면서 관심이 집중됐습니다.

 

 

 틴탑 멤버들은 나간 멤버를 무조건적으로 원망하지도 않았고, 응원만 하지도 않았습니다. 그렇게 그들은 엘조의 빈자리에 대한 자신들의 솔직한 생각을 가감 없이 털어놨습니다.

 

리더 캡은 "재계약 시점이 오면서 엘조가 아직 재계약 하지 않겠다고 말했다. 여섯이서 얘기하며 컴백하고 활동 후에 다시 생각해보자고 했다"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또한 "그 친구가 원래 하지 않기로 했다가, 우리의 설득 끝에 다시 하기로 해 기뻤다. 녹음실에서 나와 함께할 수 있어 기뻤다. 녹음 분위기도 좋았는데 갑자기 몇 주 후에 나간다는 소식을 기사로 접하니까 미리 말해줄 순 없었나 하는 실망도 들었다"고 솔직한 속마음을 전했습니다.

 

 

엘조는 앞서 틴탑의 재계약을 앞둔 시점에서 개인 활동을 사유로 소속사에 계약 해지를 통보했었습니다. 당시 소속사 측은 계약 기간이 남아있었기에 엘조에게 팀 잔류를 요청했죠. 또 멤버들도 그의 참여를 원해 앨범 작업을 늦추기도 했지만, 결국 그는 팀을 탈퇴하고 말았습니다.

 

 

멤버 창조는 “멤버들이 쭉 활동을 했으면 하는 생각도 있었고, 다섯 명은 충분히 이야를 했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확고한 생각을 가지고 있었다”며 “기분이 좋지는 않았다”고 전했습니다

 

 캡은 “보도를 접한 이후에는 연락을 한 적이 없다. 연락을 하기에는 마음이 그렇더라. 이렇게 무책임할 수 있나라는 생각에 실망스럽고밉고 화도 났다. 하지만 그렇게 돼버렸으니 그 친구가 나간 상황에서는 개인적으로 열심히 하고 잘 했으면 좋겠다”고 아쉬운 마음과 응원을 동시에 피력했습니다.

 

 

그렇다면 엘조가 탈퇴까지 생각했던 사유는 무엇이었을까요?

 

엘조는 과거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원래 배우가 꿈이라 연기를 하고 싶어했다”며 “하지만 뭐든 시간과 기회가 맞아야 하는데, 틴탑 활동으로 바빠서 잘 맞지가 않았다”고 아쉬움을 드러낸 바 있습니다.

이어 “연기 학원을 다니다 가수 오디션에 합격했다. 살아남기 위해서 틴탑 활동을 열심히 하다 보니 연기에 대한 생각은 꿈으로만 가지고 있었다”며 “이제부터는 연기 꿈을 좀 더 펼치고 싶다”며 연기에 대한 열망을 드러냈습니다.

 

 앞서 엘조는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인스타에 팬분들의 추억이 담긴 사진들을 지운 이유는 팬분들에 대한 기억을 지우고 싶어서가 아니에요. 이젠 돌아가지 못하는 순간들이 담긴 사진들을 보는 게 힘들었어요"라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사진들을 지우게 된 이유를 설명한 바 있죠.

 

또 "팬분들의 마음을 답답하게 만들었던 점은 진심으로 미안해요. 제 답답한 마음과.. 상황들을 표현할 곳이 없었던 것 같아요. 그런 저를 걱정해줘서 고맙고, 걱정시켜서 진심으로 미안해요"고 전했습니다.

 

 

한편 엘조는 최근 근황은 연극을 준비중이라고 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그렇게 한 명의 멤버를 떠나보낸 틴탑은 5인조로 다시 컴백하게 됐습니다. 타이틀곡 녹음 이후에 벌어진 멤버의 탈퇴로 한 차례의 홍역을 치른 그들은 앞으로 펼쳐나갈 새로운 길 앞에 놓여있습니다.

 

 

[TV & 연예] - 박재범 나이 키 프로필 원소주 집 재산 회사 선미 박진영 풀스토리

 

박재범 나이 키 프로필 원소주 집 재산 회사 선미 박진영 풀스토리

박재범 나이 키 프로필 원소주 집 재산 회사 선미 박진영 풀스토리 가수 박재범은 래퍼이자 AOMG 회사 대표부터 원소주 주류 사업까지 론칭하며 자신의 이름을 하나의 브랜드로 만들어가고 있는

see234.tistory.com

[TV & 연예] - 뷔 제니 나이 키 프로필, 아빠 국적 고향, 해린, 인성 MBTI 풀스토리

 

뷔 제니 나이 키 프로필, 아빠 국적 고향, 해린, 인성 MBTI 풀스토리

뷔 제니 나이 키 프로필, 아빠 국적 고향, 해린, 인성 MBTI 풀스토리 방탄소년단 뷔가 지난 2월 24일 첫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서진이네'에 출연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방송 전부터 뷔의 출연

see234.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