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연예

전소민 나이 윤현민 결별시기 의혹 재구성

전소민 나이 윤현민 결별시기 의혹 재구성


배우 윤현민이 백진희와 열애를 인정하면서 전 여자친구 전소민의 글의 재조명되며 시선이 집중됐었죠. 그녀는 지난 2015년 4월 윤현민과 공개연애를 시작했지만 2016년 1월 결별한 바 있는데 이 내용에 대해 조금 더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죠.




최근 윤현민 관계자는 "지난 4월부터 진희 씨와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며 열애설을 인정하면서 의혹이 제기 되기 시작했습니다. 네티즌들은 두 사람이 그간 불거졌던 열애설을 두 차례나 부인한 것이 전 여자친구 전소민과 관련 있는 것이 아닌지 의심의 눈초리를 보냈습니다.


전소민 윤현민 결별 시점과 최근 열애를 시작한 시점이 겹치는 것이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한 것인데요


결별은 2016년 1월이고 2016년 2월, 백진희의 쇼핑몰 데이트 목격담이 나왔고 그 당시 한달이라는 기간이 지난 시점이니 겹치는 것은 아닙니다.




참고로 윤현민 나이 1985년 생으로 올해 33살이고 전소민 나이는 1986년 4월 7일 생으로 올해 32살입니다. 


나이가 1살밖에 차이가 나지 않기도 하고 사귀던 당시 정말 잘 어울리는 커플이라는 평가를 받은터라 헤어졌다는 소식에 아쉬워 하는 팬들도 많았습니다.



의혹이 있긴 했지만 당시 소속사 측은 “윤현민 전소민 둘은 드라마 촬영 등으로 관계가 소원해지면서 결별했다”고 그 이유를 밝힌 바도 있습니다.



전소민은 과거 MBC ‘라디오스타’에서 출연해 윤 씨에 대해 “나를 이용해 이미지를 쇄신하려고 한다”라고 말하며 "낭만적이고 로맨틱하고 부드러운 남자로 거듭나고 싶어하는 욕심을 부리고 있다"는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특히 그녀는 헤어 진 후 자신의 SNS에 은희경의 시 ‘헤어진 후’를 게재하면서 많은 주목을 받습니다. 네티즌들은 전소민 배신 당한 것인가 물음표를 지으며 관심을 갖죠.



해당 시는 “우리가 헤어진 건 다른 이유는 없었어. 그냥 우리가 덜 사랑했던 거, 덜 절실했던 거 그거지. 너는 아니라고 말하고 싶겠지만 생각해봐. 우리가 사는 게 사막이고 내가 물 한 컵이었다면 네가 나를 버렸을 것 같아”라는 내용을 담고 있어 시선을 끌었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