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연예

헨리 로이킴 누나 김혜수 호감 그녀는 누구?

헨리 로이킴 누나 김혜수 호감 그녀는 누구인가


해피투게더 예능에 출연한 헨리는 로이킴의 누나가 정말 예쁘다며 극찬했습니다.


다 함께 캠핑을 간 적이 있는데 떨려서 다섯 마디도 말 못해 봤다고 할 정도로 설렘을 드러냈는데 자세한 사연과 그녀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방송에도 등장했던 김혜수 씨


이 말을 듣고 로이킴은 당황을 금치 못했죠 그는 “누나랑 캠핑을 간 적이 있냐”며 혼란을 보이는가 하면, “이제 이 얘기 그만했으면 좋겠다”며 헨리에 대한 경계를 보여 웃음을 안겼습니다.


그러나 헨리는 진지했는데요 “저 진짜 퓨쳐 와이프 찾고 있다. 결혼정보회사도 알아보고 있다”며 결혼에 대한 마음을 적극 표현했습니다.


거기에 짧은 자작곡을 연주하며 노래까지 부르더군요. 가사는 “지나가는 그런 연애 말고 진짜 사랑이 하고 싶어”였습니다. 헨리는 마지막에 "오해는 하지 마라”고 말해 더 큰 오해를 불러일으켰는데 방송을 통해 썸으로 발전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또한 로이킴은 “연애 많이 해봐야 쓸 수 있는 가사 아니냐”며 경계를 드러냈는데 헨리는 “7년 연애하고 9년째 솔로다. 9년 간 진짜 한 번도 

연애 안 했다”고 적극 해명하는 모습이 귀엽더군요.



가수 태연과 닮은꼴로 알려진 로이킴 누나는 지난 한 방송에서 어머니와 함께 동생을 응원하기 위해 방송에 출연한 바 있습니다.


당시 누나는 또렷한 이목구비와 인형같은 미모를 뽐내 화제가 되기도 했죠.



태연과 닮았다는 누나에 대해 "제가 '슈스케' 나왔을 때 누나에게 그런 이야기가 나왔는데, 정말 태연님이 훨씬 예쁘다"라고 강조했지만 네티즌들은 당시에도 예쁘다며 화제를 모아습니다.



또한 로이킴 엄마 나이에 비해 정말 동안이시고 미인기도 합니다.



그리고 로이킴 누나 학력 대학 및 직업을 살펴보면 가천대학교 미대를 졸업하고 이후 홍익대 대학원 미술학과 박사과정을 수료하고 현재 조각가 겸 화가로 활동 중입니다. 헨리 이상형 발언으로 로이킴 누나 나이도 결혼 적령기인데 깜짝 놀랐을 거 같습니다.



로이킴은 장수 막걸리 집안으로도 유명하죠. 


로이킴의 아빠 김홍택 씨는 '장수막걸리'로 유명한 서울탁주 회장이었으며 홍익대 교수로도 재임하기도 했는데 지금은 회장직에서 물러나셨다고 합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