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연예

김서형 나이 결혼 학력 칸 의상 뒷이야기

김서형 나이 키 학력 칸 의상 뒷이야기


탤런트 김서형은 KBS 16기 공채 탤런트 출신으로 각종 영화와 드라마에서 보이쉬한 매력과 강인한 역할을 주로 소화하는 배우입니다.


그녀의 이미지는 드라마와 영화를 막론하고 차가운 느낌을 주었지만 아내의 유혹이라는 작품을 만나면서 대중에게 친숙하게 다가오게 되었는데 오늘은 그녀에 대해 조금 더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최근 위에 보시는 김서형 칸 의상 화제가 됐는데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었습니다.


프랑스 공항에서 그녀는 필라테스 운동기구를 들고 있었다고 하는데 감독이 ‘그걸 왜 가지고 왔느냐’고 하니 호텔에 가서 복근 운동을 할 거라고 대답했다고 하네요 그때 감독은 ‘이 사람 보통이 아니다’ 싶었답니다. 


그리곤 칸에서 포토월 서기 전 만났는데 위에 보이 듯이 톱만 입고 있어서 깜짝 놀랐다는군요. 재킷도 안 입고 있길래 ‘왜 이러고 있느냐’고 하니, 어깨에 반짝이를 발라서 말려야 한다고 말했다고 합니다. 그땐 그 의상이 이렇게 화제가 될 줄은 몰랐다고 하는데 워낙 몸매가 뛰어나다 보니 화제가 된 것 같네요.


그럼 다음으로 그녀의 프로필에 대해 상세하게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김서형 실제 나이 1973년 10월 28일생으로 올해 45세입니다. 고향 강원도 강릉시 출신. 


김서형 학력 대학 옥천초등학교, 경포중학교, 경포고등학교, 영동전문대학 여성교양학과.


김서형 키 170cm



김서형이 칸 영화제에서 출연한 배우들과 감독과 함께 찍은 사진 포스 작렬!


그녀는 21살이라는 나이에 공채 탤런트로 뽑힌 뒤 오랜 시간 이름이 알려지지 않았는데 어떤 마음이었을까요?


“어린 나이에 사회생활을 시작했는데, 내가 생각했던 방송사 시스템이 아니었다. 사람들에게 많이 치였고 ‘어른들은 왜 이렇게 일을 할까’ 하고 생각했다. 강원도에서 올라와 서울에 아는 사람도 없었고 이 생활이 이렇게 어려울 줄 몰랐다.. 운이 없었던 건 아니다. 뜰 수 있는 기회도 있었는데 스스로 잡지 않았다. 어린 나이에 벼락 스타가 된 것 보다 뒤늦게 잘 된 것이 지금 생각하면 다행이라고 생각한다.”  



아내의 유혹'을 통해 대중에게 품절녀 이미지를 선보였고 이후에도  여러 드라마에서 엄마 역할을 다수 맡으며 이미지를 각인시켰습니다.


아무래도 이 때문에 김서형 이혼 및 남편 의혹이 제기되기도 했었죠.



더구나 일과 사랑에 빠진 그녀는 연기 뿐 아니라 일본어 공부를 시작하는 것은 물론, 뛰어난 요리 솜씨도 자랑합니다. 또한 동료 배우들과 사이클 모임도 즐기며 결혼할 틈이 없었다고 하는데요.




또한 위에 김서형 미스코리아 시절 사진인데 지금과 약간 달라보이는 외모 때문에 김서형 성형전 사진이라며 의혹이 돌기도 했습니다.


이에 대해 방송에서 그녀는 “그런데 얼마 전에 이 사진을 두고 턱을 했다는 추측기사가 났는데 턱은 하지 않았다. 코만 했다”라고 솔직하게 자신의 성형에 대해 고백한 바 있습니다.


또 쌍꺼풀 수술을 했느냐는 질문을 많이 하시는데 자연산이다”라고 말하며 “더 고치고 싶은 부분은 없다. 마른 체질이라 살이 찌고 싶다”고 털어놓습니다.



과거 한 인터뷰에서 김서형 결혼 관련 "어릴 땐 잘생긴 남자 좋았는데, 지금은 대화가 잘 되고 매력 있는 남자가 좋아요. 외모 때문에 ‘쿨한 여자’일거라는 오해 많이 받았습니다. 하지만 오히려 내가 쿨 하지 못한 스타일이거든요. 단기간 연애하고 그런 것 못해요. 한번 연애하면 미련 없이 최선을 다하고 내가 준비가 안되면 안 보내줍니다. 결혼은 더 신중하게 생각해야 한다고 봅니다.뭐든지 열심히 하다 죽고 싶어요.” 고 털어놨습니다.


또 "연애나 결혼은 자연스러운 것이지 억지로 해야하는 건 아니다. 현재 로맨스에 적극적이진 않다"라고 말한 바 있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