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연예

남보라 7째동생 남세빈 나이 걸그룹 임박 미모


남보라 7째동생 남세빈 나이 아이돌 지원 미모


배우 남보라의 여동생 남세빈 양이 최근 엠넷 아이돌 학교에 지원했다는 소식이 들려왔죠.


남세빈은 13남매 중 일곱번째 동생으로 남보라를 쏙 빼닮은 미모로 상당히 주목 받고 있는데 자세히 살펴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아이돌 학교는 7월 편성을 목표로 Mnet이 준비 중인 육성 프로젝트입니다.


입학생들은 11주간의 전 교육과정을 이수하게 되는데 교육과정 종료 후 졸업시험을 통과한 최우수 학생들은 2017년 하반기 졸업과 동시에 걸그룹으로 데뷔하게 되는 것입니다.


Mnet 측은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남세빈 지원과 관련, "3월26일까지 지원자 모집을 받는다. 아직 접수 중이라 접수가 다 끝난 후 말씀드릴 수 있다"며 조심스러운 반응을 보이기도 했죠.


남보라 나이 1989년생으로 올해 29세가 됐습니다. 7째동생인 남세빈의 나이는 1998년생으로 올해 20세로 남보라와 9살 나이 차이가 납니다.


그럼 조금 더 미모를 들여다보도록 하죠!




데뷔도 안했는데 연예인 뺨치는 외모입니다!



그리고 예전에 남보라 쇼핑센터 부근에 찍힌 사진 때문에 여러 말이 나오기도 했죠.


함께 있는 남성이 재벌 2세 남자친구였기 때문에 돈과 관련된 다양한 소문이 돌기도 했는데 악의적인 소문이고 사실과 다르다며 선을 그었는데 유명해지니 별 소리가 다 나오는 것 같습니다.



해피투게더 방송에서 공개된 사진 속 7째동생인 남세빈 양은 뚜렷한 이목구비로 세련된 매력을 보여줬는데 무결점 피부를 선보여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게 만들었습니다.



해피투게더에서 그녀의 사진을 본 박명수는 "연예인 해야겠다"고 며 미모에 감탄하기도 했는데 예언이 적중할 것 같습니다.



‘쇼미더머니’ 시리즈, ‘프로듀스101’ 시리즈 등 기존의 오디션 프로그램과 달리 ‘육성’이라는 포맷을 중점을 둔 아이돌 학교에 남세빈이 출연하면 곧 그녀의 모습을 볼 수 있을 텐데 어떤 모습을 보일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