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연예

한지민 나이 키 집안 우월 성형전 없는 미모

한지민 고향은 동작구 흑석동으로 2녀 중 막내로 태어났습니다. 한지민 아버지가 공군 준위로 예편하셨으며 그로 인해 할머니, 할아버지 손에 자랐고 지금도 흑석동에서 3대가 함께 살고 있습니다.


작품 활동 중에 꾸준한 봉사활동으로 한다고 하며 그래서 그런지 대중들에 호감과 사랑을 한몸에 받는 배우 중 한 명인데, 오늘은 그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위에 사진이 한지민 언니 한상민 씨이고 오른쪽 아래 분이 한지민 엄마. 집안 미모가 역대급이죠.


프로필을 잠깐 살펴보면 한지민 나이 1982년 11월 5일 생 올해 나이 36세입니다. 한지민의 키는 160cm에 혈액형은 B형.


한지민 학력 서문여자고등학교, 서울여자대학교 사회사업학 학사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데뷔 2003년 SBS 드라마 올인




한지민 열애설 상대로 소지섭, 알렉스 등이 있었죠.


한지민 남자친구 소지섭 소문은 SBS 드라마 카인과 아벨에서 호흡을 맞춘 뒤 흘러 나왔습니다. 한 매체애서는 열애가 아닌 결혼설까지 보도했었죠.


이에 대해 소지섭은 정말 안타까운 심경을 드러냈었죠. 그 일이 있고 난 뒤 종종 연락하고 지냈지만 연락이 끊겼다는 겁니다. 알렉스도 연인이 아니었고 오보였죠.연예인은 참 이런 부분에서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닐 거 같고 한지민 결혼 안한 미혼입니다.


2017년 3월 한지민 남친이 없는지 2년됐다고 솔직 고백했는데 전남친이 참 부럽습니다.


지난 2014년 1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실제로 사랑에 크게 아파본 적 있다"고 실제 연애사에 대해서도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당시 헤어지는 이유도 모르고 끝났다. 크게 갈등이 있었던 것도 아니었다. '내가 잘못한 것 같지 않은데 왜 헤어진 걸까'라는 생각이 들더라. 왜 날 떠났는지 이유도 못 묻고 몇 달 동안 혼자 힘들어했다. 그러나 어쨌든 마음이 변한 것이니 되돌릴 수 없는 일이라고 생각했다. 마음이 변한 게 죄는 아니니까"라고 솔직한게 털어놓습니다.




특히 한지민 성형전 사진이 없는 대한민국에 얼마 없는 모태미녀로 졸업사진(졸사)를 보면 그 진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과거 MBC '섹션TV 연예통신'과의 인터뷰에서 한지민 가족사진이 공개된 적이 있습니다.


사진 속 어머니와 언니 모두 놀랄만한 미모를 자랑했으며, 우월한 유전자를 입증했습니다. 그녀는 "언니보다 내가 더 예쁘다"고 여러 번 강조하더니 "사실 학창시절에 언니가 정말 예뻐서 인기도 많았다"고 전했는데 정말 수긍이 가는 부분입니다.



어린시절 언니, 어머니 함께 찍은 사진 모녀가 정말 빛이납니다.



한지민 조카와 함께 촬영한 광고가 큰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 친조카랑 똑 닮았죠? 그녀는 "정말 예쁘다. 사랑할 수 밖에 없다"고 조카 바보임을 인증하기도 했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