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연예

김나영 나이 프로필 전 남편 징역 구속 이혼 아들 비하인드스토리

김나영 나이 프로필 전 남편 징역 구속 이혼 아들 비하인드스토리

 

방송인 김나영은 지난 2015년 남편 최 씨와 결혼했습니다. 결혼 이후 김나영은 여러 방송을 통해 남편을 언급하며 남다른 사랑과 신뢰를 드러내기도 했었는데요. 그러나 2018년 김나영 남편이 200억대 부당이득을 취득한 혐의로 구속되면서 사회적으로 커다란 파장을 일으키게 되죠.

 

 

이번 포스팅에서는 김나영 전남편 구속 사건과 이혼 비하인드스토리에 대해 들여다보도록 하겠습니다.

 

김나영-제주도-결혼식-스몰웨딩-현장
김나영 결혼식

김나영 결혼 스토리

2015년 남편과 결혼한 방송인 김나영은 이듬해 첫째 아들 신우를 낳았고, 2018년 둘째 아들 이준을 품에 안았습니다. 당시 김나영 남편 직업은 금융업계 종사자로 알려졌었고, 남편 나이는 10살 연상이었습니다.

 


지난 2017년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김나영은 "제가 다니던 미용실이 남편 회사랑 가까웠다. 남편이 미용실 앞 커피숍에 있었는데 내가 걸어 나오면서 남편을 보고 씩 웃었다고 한다. 남편이 그게 너무 예뻐 보여서 사람들에게 '김나영을 만날 수 있을까? 연락처 알 수 있을까?' 수소문했다고 한다. 여러 지인을 거쳐 자신에게 연락이 왔고, 결국 결혼까지 하게 됐다"면서 영화 같은 만남이었다고 비하인드스토리에 대해 털어놓은 바 있습니다.  

그러나 결혼은 4년 만에 끝이 나게 됩니다. 김나영 남편이 금융당국의 허가를 받지 않은 불법 선물옵션을 운영해 200억 원대의 부당이득을 챙긴 혐의로 구속됐다는 소식이 전해졌기 때문입니다.  

김나영 전남편 구속 사건

2018년 11월, 김나영 남편 최 씨의 금융 사기 사건이 불거졌습니다. 최 씨가 금융감독위원회의 허가를 받지 않은 사설 선물옵션 업체를 차려 회원들을 모집하고 200억 원대 부당이득을 챙긴 혐의로 구속된 것인데요.

김나영 전남편이 구속됐다는 사실이 알려진 초기에는 최 씨가 200억 원대 부당이득을 챙겼다는 보도가 이어졌습니다. 그러나 2020년 판결 소식이 전해졌고 재판 결과최 씨를 포함해 회사 임직원 10명에게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위반, 도박공간개설죄가 적용됐습니다. 이 가운데 김나영 남편 최 씨만 징역 2년의 실형을, 나머지는 집행유예를 선고 받았습니다.


최 씨에게 선고된 추징금은 18억 원뿐이었는데요. 검찰은 최 씨 회사 관리팀원 중 한 명에게서 USB를 압수했고 그 안에서 수익현황표를 발견했습니다. 이를 통하여 검찰은 재판에서 최 씨 회사가 얻은 부당수익금을 140억 원이라고 주장 한것.

다만 재판부는 이 표에는 수수료가 중복 산정되는 등 오류가 있어 이를 근거로 수익금을 산정하기 어렵다고 봤으며, 전남편  최 씨는 재판부에 가상거래 수수료 합계가 약 110억 원이라고 자백했고 재판부는 이 내용을 믿을 만하다고 봤습니다. 여기에 같은 기간 고객이 벌어간 돈이 약 23억 원, 증권전문가들에게 고객을 유치한 소개비로 지급한 돈이 약 67억 원, 사설 선물거래 프로그램 제공업자에게 지급한 돈이 약 1억 5000만 원이었다. 이렇게 들어온 돈과 나간 돈을 제하고 남은 돈이 약 18억 원이 됐고 이렇게 추징금이 결정됐습니다. 이렇게 김나영 전남편 최 씨의 징역 2년과 임직원에 대한 집행유예 1심 판결이 그대로 확정됐습니다. 

 


그간 김나영은 최씨의 정확한 직종을 가늠하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었죠. 결혼 후 한 방송에 출연해 "남편이 하는 일을 정확하게 잘 모른다"고 밝힌 바 있고, 남편이 구속될 당시에도 "상상조차 못 했다"고 했기 때문입니다. 김나영이 최 씨의 불법 행위 역시 인지하지 가능성이 컸고 비판의 대상이 되지 않은 이유입니다.

김나영 프로필

나이 1981년 10월 8일 생
신체 키170cm, 몸무게 48kg, 혈액형 B형
학력 춘천여자고등학교, 서울여자대학교 아동학
고향 강원도 춘천시
자녀 아들 최신우(2016년생), 아들 최이준(2018년생)
소속사 블리스 엔터테인먼트

 

 

김나영이-유튜브를-통해-침울한-얼굴로-이혼에-대해-발표하는-모습
김나영 이혼 발표

김나영 이혼

사건 이후 김나영은 2018년 11월 2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김나영의 노필터티비'를 통해 이혼을 발표합니다. 유튜브 영상에서 김나영은 가라앉은 목소리로 "온전히 믿었던 남편과 신뢰가 깨져 더는 함께할 수 없기에 두 아들과 새로운 삶을 시작하려 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김나영은 "두 아들을 혼자 키우는 게 겁도 나고 두렵기도 하지만 엄마니까 용기를 낸다. 용기를 줬던 고마운 분들 덕분에 이사 간 보금자리에서 두 아이와 하루하루를 열심히 살아나가려고 한다"고 고백했습니다.

김나영 아들과의 일상으로 소통하며 기부

2019년 1월 남편과 이혼 후, 두 아들을 홀로 키우고 있는 김나영은 현재 유튜브 채널 '김나영의 노필터TV'로 팬들과 소통 중입니다. 두 아들 양육권은 모두 김나영에게 있으며, 유튜브를 통해 아들과 일상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또한 유튜브 수익을 공개하며 유튜브 광고 수익을 모두 동방사회복지회, 굿네이버스, 밀알복지재단 등에 기부해 화제를 모았으며 기부는 현재진행형입니다. 이에 네티즌들의 응원의 목소리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TV & 연예] - 조윤희 이동건 나이 프로필, 이혼 이유 딸 로아 비하인드 스토리

 

조윤희 이동건 나이 프로필, 이혼 이유 딸 로아 비하인드 스토리

조윤희 이동건 나이 프로필, 이혼 이유 딸 로아 비하인드 스토리 배우 조윤희와 이동건은 지난 2017년 결혼해 슬하에 딸 로아를 뒀으나, 결혼 3년 만인 지난해 이혼하면서 세간의 관심이 집중된

see234.tistory.com

[TV & 연예] - 이지아 서태지 나이 프로필, 결혼 이혼 자녀, 정우성 과거 스토리

 

이지아 서태지 나이 프로필, 결혼 이혼 자녀, 정우성 과거 스토리

이지아 서태지 나이 프로필, 결혼 이혼 자녀, 정우성 과거 스토리 배우 이지아는 2007년 MBC ‘태왕사신기’의 '수지니' 역으로 브라운관에 데뷔, 이듬해 MBC ‘베토벤 바이러스’에서 여주인공 '두

see234.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