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연예

김찬우 나이 프로필 여자친구 직업 결혼 동생 근황 20년 쉰 이유

김찬우 나이 프로필 여자친구 직업 결혼 동생 근황 20년 쉰 이유

 

배우 김찬우가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 출연하며 오랜만에 근황을 전하며 관심이 커지고 있네요. '불타는 청춘'에 잠시 얼굴을 비추기도 했지만 고정 프로그램에 출연한 것은 정말 오랜만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김찬우 나이 프로필, 여자친구와의 결혼, 동생 김건우, 20년간 쉴 수 밖에 없었던 이유와 근황 등 잘 알려지지 않았던 비하인드스토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찬우가-채널A-신랑수업을-통해-장기간-공황장애를-앓고있다고-밝히고-있다
김찬우 "공황장애 앓고 있다" 밝혀

김찬우 근황 공백기가 길 수밖에 없었던 이유

'신랑수업'에 출연 중인 김찬우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운동을 열심히 하는 이유에 대해 공황장애를 앓고 있다고 밝혔는데요. 그는 "'건강을 챙겨라' 이런 얘기가 있는데 나이를 먹으면 다 변하는 것 같다. 많은 약들도 먹는데 공황장애 약도 좀 먹는다"고 밝혔습니다.


앞서 김찬우는 MC 김원희와 만났을 때 공황장애 때문에 연기를 계속하지 못했다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그는 "피부가 왜 그렇게 좋냐"는 김원희의 질문에 "일을 안 하면 된다. 공황장애가 심해져서 그것 때문에..그전에도 있었는데 숨겼고 터널에 못 들어갈 정도였다"고 고백했습니다.

김찬우는 "터널이 길면 터널에 못 들어간다. 눈 감고 있어도 터널에 못 들어가는 이유는 내가 (터널에 들어간 것을) 알기 때문이다. 우울증은 마음의 병인데 공황장애는 생각의 병이다. '어? 내가 저기 못 들어가는데' 하면 숨이 안 쉬어지고 손발이 떨리고 몸이 불편하다, 눈을 감고 있어도 안 된다"고 털어놔 안타까움을 자아내게 만들었습니다.

이어 "공포심이 엄청나다. 지금은 괜찮아져서 터널 짧은 데는 들어갈 수 있다. (공황장애를 앓게 된) 계기는 없다 유전이라는 이야기가 있고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 그렇다는데 제가 하는 걸 보면 스트레스 받을 것 같지 않다"고 밝혔습니다.


김찬우는 순풍 산부인과에서 도중 하차한 이유 역시 공황장애 약을 먹으면서 연기를 해도 도저히 버티지 못해 하차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또 김찬우의 형이 일찍 돌아가셨고, 공황장애에 가정사가 겹치면서 인생이 허무하다는 생각이 들어 일을 등한시했다고하는데, 오랜시간 얼머나 힘들게 버텨왔는지 짐작 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

 

 

김찬우 "여자친구와 결혼 계획" 언급

김찬우 여자친구 결혼 계획

김찬우는 MC 김원희와 사석에서 20년 만에 재회한 것이라고 하는데요. 두 사람은 20년 전 드라마 'LA 아리랑'에서 호흡을 맞춘 사이입니다.

 

김찬우는 현재 연애중임을 고백했는데, 김찬우 여친 나이는 83년 생으로 14살 차이가 납니다.

 

김찬우는 "지금 여자친구 있다. 결혼할 거다. 코로나 시국 때문에 연기했다. 나만의 생각이 아니라 쌍방간의 약속"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김찬우는 “4년 정도 만났다. 영탁과 동갑인 83년생이다. 모임에서 우연히 만났다. 여자친구도 이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걸 알고 있다. 내가 너무 일을 안 하니까 '뭐든지 하세요'라고 하더라. 여자친구가 나이차이가 많다 보니 처음엔 내가 누군지도 가물가물했던 것 같다. ‘이 여자랑 결혼해야겠다’ 느낌이 온 건 아닌데, 같이 있으면 편하다. 인간 김찬우 자체를 사랑해주는 사람이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김찬우 과거 장동건과 드라마 中

김찬우 프로필

나이 1968년 3월 8일 생
177cm 몸무게 67kg
고향 서울특별시 성북구 정릉동
학력 청덕초등학교, 고려대학교사범대학부속중학교, 경신고등학교
가족 형제 자매 3남 2녀 중 둘째
혈액형 A형
데뷔 MBC 공채 19기 탤런트
종교 천주교 세례명: 대건 안드레아

 

김찬우가-친동생-김건우를-방송을-통해-공개한-모습
김찬우 동생 김건우 헬스 트레이너

김찬우 동생 김건우 직업 헬스 트레이너

김찬우는 방송을 통해 헬스장에서 친동생을 공개했는데요. 김원희는 "'김건우 맞냐' 예전에 매니저처럼 항상 같이 다녔다"고 회상했습니다. 김찬우의 동생 김건우 헬스트레이너는 "형을 보며 운동을 해야겠다고 결심했고 그 이후 운동으로 진로를 정해 각종 자격증을 취득했다"고 밝히며 남다른 우애를 자랑했습니다.

 

 

임영웅 나이 프로필 수입 출연료 재산 엄마 아버지 김연아 논란

 

임영웅 나이 프로필 수입 출연료 재산 엄마 아버지 김연아 논란

임영웅 나이 프로필 수입 출연료 재산 엄마 아버지 김연아 논란 가수 임영웅은 '팬앤스타' 트로트 남자 랭킹 1위 자리를 지속적으로 지키고 있습니다. 임영웅은 ‘팬앤스타’에서 진행된 1월 트

see234.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