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연예

임영웅 나이 프로필 수입 출연료 재산 엄마 아버지 김연아 논란

임영웅 나이 프로필 수입 출연료 재산 엄마 아버지 김연아 논란


가수 임영웅은 '팬앤스타' 트로트 남자 랭킹 1위 자리를 지속적으로 지키고 있습니다.

 

임영웅은 ‘팬앤스타’에서 진행된 1월 트로트 남자 인기 랭킹 투표에서 24,386,174표를 획득해 1위 자리를 지킨 것인데요. 임영웅의 트로트 가수 남자 랭킹 연속 1위 기록은 51주로 늘어나며 굳건한 인기를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임영웅 나이 프로필, 가수 데뷔 계기, 출연료와 수입 및 재산은 어느 정도인지, 엄마 아버지 가족사, 김연아 열애설 등 잘 알려지지 않았던 비하인드스토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임영웅 어린 시절 과거 (우측)

임영웅 트로트 가수로 빛을 발하다

2016년 8월 8일 디지털 싱글 '미워요;로 데뷔한 임영웅의 초등학교 때 꿈은 본래 축구 선수였다고 합니다.  
  
축구학원을 다니며 꾸준히 훈련했고 1년 정도 선수로 뛰었을 정도로 실력이 뛰어났다고 하는데요. 이에 대해 임영웅은 "제가 판단했을 때 잘하는 친구들이 너무 많았다. 내가 축구를 계속 해도 다른 친구들보다 잘 할 수 없을 것 같다는 생각에 초등학교 6학년때 그만뒀다"고 회상했습니다.

임영웅은 중학교에 입학한 이후에도 운동 생각이 계속 났고 축구 대신 태권도를 선택했다고 합니다. 그는 "중학교 때 태권도를 시작했는데 사실 좀 늦은 시기였다. 태권도 교육쪽으로 나가려고 공부를 했다. 고등학교 가서도 운동만 하려고 했는데 고등학교 2학년 말쯤에 야자가 너무 하기 싫었다"고 고백합니다.

그런던 중 친구가 보컬학원에 간다는 말에 함께 따라가 테스트를 받았다고 하는데요. 실력 있는 입학생을 선발하던 학원이라 점수가 낮으면 입학조차 할 수 없었지만 임영웅은 B를 받아 테스트에 통과했고 친구는 떨어졌습니다. 친구 따라 강남 간다더니 친구 덕에 노래를 시작하게 된 사례입니다. 이후 임영웅은 대학교에서 실용음악을 전공하며 가수의 꿈을 키웁니다.

 

 


원래 대학 시절 임영웅은 꿈은 발라드 가수였다고. 친구들과 팀을 만들어 길거리 버스킹을 하기도 했지만 좀처럼 가수의 기회를 잡을 수 없었습니다.

 

생활고로 편의점 아르바이트를 하던 중 함께 일하는 이모들이 자신이 부르는 트로트를 좋아하자 포천지역가요제에 '내 나이가 어때서'로 출전, 대상을 받은 것이 계기가 되어 이때부터 트로트 가수로 가닥을 잡은 임영웅은 2016년 2월 14일 '전국노래자랑 포천편'에 출전해 최우수상을 받아 트로트를 하기로 결심하게 됩니다.


마침내 2017년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에서 5연승을 하면서 인지도를 얻기 시작했고, '미스터 트롯' 진으로 등극하며 많은 사랑을 받게 됩니다.

 

임영웅의-어린시절-엄마-아빠와-함께-찍은-다정한-모습의-가족-사진
임영웅 엄마 아빠 가족 사진

임영웅 엄마 아빠 가족 사연

과거 임영웅은 KBS2 ‘아침마당’에 출연해 "아버지를 일찍 여위었다. 기억 속엔 아버지의 존재가 없다. 혼자의 힘으로 저를 뒷바라지해준 어머니를 생각해서라도 꼭 가수로서 성공하고 싶다"고 포부를 밝힌 바 있는데요. 아버지는 임영웅이 5살의 나이에 불의의 사고로 세상을 떠나셨다고 합니다.

 

아들을 혼자 키우느라 고생이 많았던 임영웅 어머니 이현미 씨는 "그때는 저도 어렸고 아들도 어렸다. 초등학교 1학년 때 ‘엄마 결혼할 거야?’라고 묻더라. 왜 그러냐고 하니까 '새아빠가 나 구박하고 막 그러면 어떡해?'라고 말했다. 그래서 '아니야 난 너랑 둘이서만 살 거야'라고 했다. 그제서야 표정이 환해져서 저를 와락 안더라”라고 말하며 눈물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임영웅 프로필

나이 1991 6월 16 생
182cm, 몸무게 72kg, 혈액형 A형
고향 경기도 연천군 전곡읍
학력 송우초등학교, 갈월중학교, 동남고등학교, 경복대학교 남양주캠퍼스 실용음악과
가족 할머니 박옥주, 어머니 이현미
병역 대한민국 육군 제3보병사단 병장 만기전역
소속사 물고기뮤직
데뷔 2016년 디지털 싱글 '미워요'
팬클럽 영웅시대

 

임영웅 김연아 열애설

최근 가수 임영웅과 김연아의 열애설이 느닷없이 제기됐는데요.


이는 한 유튜브 채널에서 현재 임영웅과 김연아는 연애중이며, 서로의 가족과 만남을 가졌다는 소식을 전했기 때문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이는 임영웅과 김연아가 한 예능 프로그램에 같이 출연한 것이 와전된 것으로 열애설에 대한 증거는 전혀 찾아 볼 수 없는 사실무근입니다.

이 같이 사실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유튜브 영상과 인터넷 사이트 등을 통해 확산돼 심지어 포털 사이트에 인물명을 검색하면 서로의 이름이 연관검색어로 나타나는 상황입니다.

 

임영웅의-출연료에-대해-TMI-NEWS에서-보도된-모습
임영웅 출연료 3~4억 원 1년 광고 기준 예상

임영웅 재산 건물 논란

21년 임영웅이 마포구 인근 6층 건물을 45억원에 매입했다고 보도되며 임영웅의 재산에 대해 관심이 커지기도 했었는데요. 하지만 소속사 측은 "임영웅 님은 건물을 구입한 사실이 없다. 소속사인 물고기뮤직에서 해당 건물을 취득하였으며, 현 임차인들의 임대 기간이 완료되는 경우 상황에 따라 사옥으로 사용할 것을 고려하고 있다"며 오보라고 빠르게 입장을 내놓으며 논란을 빠르게 진화했습니다.

임영웅 수입 출연료 어느 정도?

21년 임영웅 출연료 몸값이 개그맨 유재석을 뛰어넘었다는 분석이 나오는가 하면, 방송계에서는 그에 대한 출연 요청이 끊이지 않는 것으로 전해졌는데요.

백은영 기자는 "임영웅이 우리나라 최고의 몸값을 자랑하는 유재석을 훌쩍 뛰어넘을 거라는 예상들이 나오고 있다. 유재석의 방송 출연료가 1000만 원에서 1500만 원 사이를 오가는데 이미 대부분의 방송사가 그 이상의 출연료를 제시했다고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방송가는 '임영웅 잡기'에 비상이다. 섭외되면 따라올 이득이 너무나도 많다. 출연을 확정 짓는 순간 프로그램 앞뒤, 중간에 단가 높은 광고가 들어올 것이 분명하다. PPL까지 더한다면 방송사의 수입은 대형 드라마만큼 높은 수입을 올릴 확률이 높다. 시청률이 낮게 나온다고 하더라도 그다지 큰 부담이 없다. 방송가는 이만한 대형스타를 찾아보기 어렵기 때문에 섭외에 사활을 걸고 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러한 이유 때문에 임영웅에 대한 구애는 상상을 초월하며 지상파, 종편, 케이블 뿐만 아니라 넷플릭스 같은 OTT까지 출연 요청이 쏟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현재 프로그램 선별에 신중을 더해서 프로그램 선별에 고심을 더하고 있고, 팬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주기 위한 의지가 강하다고 합니다.


임영웅은 지난 2020년 커피, 가전, 치킨, 화장품, 자동차 등 다양한 광고를 휩쓸면서 40억의 광고수익을 올렸다고 알려져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2021년에는 1년 기준 약 4억 원 7개의 광고 모델로 새롭게 발탁, 28억원 이상의 cf 출연료를 받은 것으로 추정됩니다.

 

 

[TV & 연예] - 영탁 나이 학력과 가족관계 여자친구 결혼의 진실

 

영탁 나이 학력과 가족관계 여자친구 결혼의 진실

영탁 나이 학력과 가족관계 여자친구 결혼의 진실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선 출신 영탁은 가수, 프로듀서, 배우까지 장르를 넘나들며 활약중이죠! ‘니가 왜 거기서 나와’ ‘찐이야’

see234.tistory.com

[TV & 연예] - 김구라 재혼 부인, 둘째 딸, 아들 사이 스토리 (나이, 프로필, 재혼녀)

 

김구라 재혼 부인, 둘째 딸, 아들 사이 스토리 (나이, 프로필, 재혼녀)

김구라 재혼 부인, 둘째 딸, 아들 사이 스토리 (나이, 프로필, 재혼녀) 김구라는 전부인의 채무와 빚보증 등을 이유로 지난 2015년 이혼에 이르게 됩니다. 2015년 이혼 후 지난해 만난 12살 연하의 여

see234.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