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연예

신정환 나이 아내 결혼 연예인 미모 비화와 자숙 사건


신정환은 지난 2014년 연하인 일반인 아내와 결혼했는데, 연예인을 방불케 하는 미모의 소유자로 알려진 신정환의 아내는 2012년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특히 신정환 나이 1974년 5월 10일 생으로 44세 아내와 나이 차이가 12살 띠동갑이라고 알려지며 화제가 되었죠. 


신정환은 과거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연애 당시를 언급해 시선을 끌었습니다. "여자 친구가 내 기분을 살려준다고 월급을 모았다. 회사도 그만두고 나와 여행을 가려고 일을 그만뒀다. 나이차가 많이 나지만 생각하는 건 나보다 위다. 여자 친구는 현재 내상황을 별로 신경쓰지 않는다. '아 이게 진심이구나' 싶다"고 설명했습니다.


결혼 당시 주례는 신정환 아내 분에게 신정환과 왜 결혼을 하게 되었는지 이유를 물어 봤는데 아내는 "정환 오빠는 정말 착한 사람이다. 이유는 모르겠지만 내가 평생 옆에서 보호해주고 싶은 생각이 들었다"고 말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프로필 


출생 1974년 5월 10일 생 (만 43세) 


신체 키 178.5cm, 몸무게 68kg, 혈액형 O형


신정환 고향 서울특별시 은평구


학력 대학 숭실중학교, 명지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


신정환 가족 관계 부모님, 누나 2명(1남 2녀 중 3째), 


신정환 아이 자녀로 아들 1명이 있습니다.


종교 무교


데뷔 1994년 룰라 정규 1집 《Roots Of Reggae》




신정환의 아내 사진 얼굴 등이 미공개지만 실루엣을 봐도 그렇고 소문에 의하면 연예인을 방불케한다고 하니 확실히 예쁜 것은 사실 같네요.



방송에 들어오기 힘들 정도로 신정환의 잘못이 컸습니다. 지난 2011년 해외원정 도박혐의로 징역 8개월 선고받고 복역한 뒤 또 다시 혐의가 나오자 해외 병원에서 뎅기열에 걸렸다며 응급실에 누워있는 조작 사진을 올려 네티즌들의 분노를 산 신정환의 사건을 아직도 용서하지 못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가 지금의 아내를 언급한 과거 인터뷰도 새삼 주목을 받고 있다. 한 인터뷰에서 "생각하는 것이 나보다 위다. 다른 사람이라면 지금의 나를 왜 만나겠나"고 전하며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또 "또래에 사람 좋고 멀쩡한 친구들이 많을 텐데. 여자 친구는 현재 내 상황을 별로 신경쓰지 않는다. '아 이게 진심이구나' 싶었다. 지금도 뒷바라지해주는 친구다. 내가 결혼을 한다면 지금 사귀는 친구와 하고 싶다"고 말해 시선을 끌었었죠. 그나마 신정환이 와이프를 정말 잘 만난 것 같네요. 평생 잘해줘야 할 듯 싶습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