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연예

은밀하게 위대하게 김수로 몰래카메라 논란


은밀하게 위대하게 김수로 몰래카메라 방송 맞나?


탤런트 김수로가 ‘몰래카메라’ 프로그램 촬영 때문에 해외에서 급하게 귀국했다고 밝혀 파문이 벌어졌습니다.


현재 은밀하게 위대하게 방송이 유력한 상황인데요 김수로는 오늘(10일) 새벽 자신의 SNS 통해 “아무리 방송 몰래카메라지만 상황 파악은 하고 몰카를 해야지, 해외에서 일보는 사람을 서울로 들어오게 해서 몰카 짓 하는 건 너무나 도의에 어긋난다”고 불편한 심경을 가하며 일침을 날렸습니다.








배우로서뿐만 아니라 아시아브릿지컨텐츠(주)라는 공연 제작사에서 프로듀서로도 활약 중인 그는 ;김수로 프로젝트'라는 이름으로 수많은 뮤지컬과 연극 제작에 참여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지금까지 총 스무개가 넘는 공연이 공개됐으며 올해 개최했거니 공연이 예정된 작품만 뮤지컬 '고래고래', '곤 투모로우', '인터뷰', '로미오와 줄리엣', 연극 ‘까사 발렌티나’ ‘헤비메탈 걸스’ 등 다수의 작품이 있습니다.


특히 그가 참여한 창작 뮤지컬 ‘인터뷰’는 내년 2월 뉴욕 세인트 클레민트 극장에서 개막될 것으로 전해졌는데 일본 교토에서도 공연되기에 김수로는 일본과 미국을 오가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고 합니다.


이런 상황에서 김수로가 몰래카메라 방송 때문에 업무에 차질을 빚었다는 발언을 해 파장이 커지고 있습니다.






김수로 은밀하게 위대하게 때문이었나


김수로는 몰래카메라 콘셉트의 방송을 촬영했으나 과도한 설정으로 인해 피해를 입었단 내용의 글을 올려 분노를 표했지만, 어떤 프로그램이었는지는 구체적으로 밝히지 않은 상태인데요 은밀하게 위대하게 일 것이라는 추측이 지배적입니다.


그는 논란이 불거진 뒤 해당 글을 삭제한 상태입니다.



김수로는 관련 글을 올리기 하루 전, 또 다른 자신의 SNS에 "공부하러 왔다. 뭐든 학습이 최고닷. 배우잣"이란 글과 사진을 통해 외국에서 머물고 있단 사실을 알린 바 있었죠


은밀하게 위대하게 김수로 두 사이에서 일어난 일이 맞다면 프로그램 시작한지 얼마 안된 프로그램 존폐여부에도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