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연예

제이블랙 아내 마리 부인 국적 결혼 풀스토리

제이블랙 아내 마리 국적 결혼 풀스토리

 

제이블랙(조진수)는 걸리쉬 댄스를 출 때는 제이핑크로, 파워풀한 힙합 댄스를 출 때는 제이블랙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하며 파격적인 퍼포먼스로 이름을 알린 스트리트 댄서입니다.

 

 

작년 Mnet ‘댄싱9’ 시즌3 히든카드 매치에서 최고점을 받으며 이슈가 되기도 했는데 현재 그룹 핑키칙스에서 활동하고 있는 제이블랙과 아내에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이블랙은 현재 댄서와 함께 한국예술원의 무용학과 대학 학교 교수로도 재직 중이기도 하죠.

 

제이블랙 아내인 마리 직업 역시 댄서로 마리텔이나 댄싱9 등 방송에서 함께 방송에 출연해 멋진 댄스를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제이블랙 결혼 스토리

 

 제이블랙은 결혼 4년 차로 자기야 백년손님 스튜디오에 등장하자마자 시선을 집중시킨 바 있는데요.

 

이국적 외모 덕분에 제이블랙의 국적 관련 혼혈이거나 혹은 어디나라 사람인지 궁금해 하는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특이한 스타일로 패널들의 호기심을 불러 일으켰다는 MC 김원희가 “한국 사람이냐”고 물어보자 “한국사람”이라고 대답하며 미국은 가본 적도 없고 고향은 경기도 성남이라고 대답했으니 오해는 없었으면 합니다.

 

 

 

5년 열애 끝에 결혼한 제이블랙은 댄서 아내와 찍은 독특한 웨딩 화보가 있다고 하는데요 웨딩드레스와 턱시도 대신에 노출 있는 의상을 입고 찍은 웨딩화보는 그의 완벽한 복근이 있다고 하는데 꽤 독특하죠?

 

두 사람은 댄서부부답게 결혼식 때도 신랑 신부 입장도 평범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제이블랙은 “리듬을 타고 스텝을 밟으면서 신랑 입장을 했다. 아내는 들러리까지 댄서친구들로 불러 춤을 추면서 입장을 했다”고 털어놨습니다.

 

참고로 제이블랙 나이 1982년 생으로 올해 나이 36세입니다.

제이블랙 아내 마리 나이는 1988년 생으로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6살이 납니다.

 

 

제이블랙 부인 마리와 함께 방송에 출연한 모습.

 

걸리쉬한 면모가 방송에서 많이 노출되어서 그렇지 실은 한국 힙합댄스씬의 절대강자. 이미 걸리쉬 댄스를 시도하기 전부터 힙합댄서로서 독보적인 입지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색 결혼식 당시 장인 장모님 반응에 대해 제이블랙은 “처음에는 장인어른이 ‘자네, 꼭 그렇게까지 해야 하나’라고 반응했다”고 말문을 열였는데요.

 

녹화에서 패널들이 그래도 지금은 광고도 찍고 스타가 되지 않았냐고 물어보자 “지금은 뭐든지 다 예술이라고 하신다”고 인정을 받고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습니다. 

 

 

2021.09.21 - [TV & 연예] - 홀리뱅 허니제이 리헤이 코카앤버터 사이 정리 (나이, 프로필, 결혼)

 

홀리뱅 허니제이 리헤이 코카앤버터 사이 정리 (나이, 프로필, 결혼)

홀리뱅 허니제이 리헤이 코카앤버터 사이 정리 (나이, 프로필, 결혼) 댄서 허니제이는 가수 박재범의 히트곡 ‘몸매’의 안무가로 유명하며 현재 자신의 크루인 ‘홀리뱅’과 함께 '스우파'에

see234.tistory.com

2021.09.22 - [TV & 연예] - 모니카 댄서 나이 프로필 결혼 사업 수입? 당신이 몰랐던 사실들

 

모니카 댄서 나이 프로필 결혼 사업 수입? 당신이 몰랐던 사실들

모니카 댄서 나이 프로필 결혼 사업 수입? 당신이 몰랐던 사실들 댄서 모니카는 프라우드먼의 리더로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 압도적인 댄스 실력을 선보이며 주목 받고 있습니다. 모

see234.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