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연예

송재희 결혼 나이 배우 지소연 모델 출신 클라스


송재희와 지소연이 결혼한다는 깜짝 소식이 전해졌죠. 


두 사람은 신앙으로 관계가 깊어졌고 열애 중 서로에 대한 마음을 확신했다고 하는데 이런 이유로 송재희 결혼 결심을 한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송재희 지소연 커플은 주위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데이트를 즐겼으며, 지인의 결혼식에도 함께 다니며 예쁘게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고 합니다. 배우 지소연 씨가 낯설게 느껴지는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 누구인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송재희 예비신부 배우 지소연은 2005년 슈퍼모델로 데뷔하게 됩니다. 


그녀는 고(故) 앙드레김 패션쇼를 포함해 다양한 컬렉션 무대에 서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죠. 그러다 2013년 MBC 드라마 ‘빛나는 로맨스’에 출연하며 본격적으로 연기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이후 tvN ‘구여친클럽’, MBC ‘엄마’ 등에 출연하며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합니다.


박시후의 드라마 복귀작으로 화제를 모았던 2016년 ‘동네의 영웅’에서도 개성 넘치는 연기를 선보이며 주목 받았습니다.


그녀는 모델로 데뷔한 이력만큼 큰 키와 ‘황금 비율 몸매’로도 시선을 확 사로잡습니다. 작년에는 배우 박서준과 함께 한 유명 패션제화 브랜드 에 발탁돼 스타일리시함을 뽐냈는데 월 한 매체와 인터뷰에서 현재 소속사 없이 국내외를 오가며 연기와 모델 활동을 병행하고 있다고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다음으로 지소연 프로필을 살펴보도록 하죠.




출생 1986년 6월 7일 생 (만 31세)


지소연 학력 대학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


신체 키 170cm


지소연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_jisoyeon/



지소연 송재희의 나이차는 얼마나 날까요?


송재희 나이 1979년생으로 39세이며 지소연의 나이는 1986년생 32세로 7살차가 납니다.



그는 과거 최화정의 파워타임에서 이상형으로 '성령이 충만한 여성'을 꼽았었는데요 최화정이 이상형에 대해 묻자 그는 "운동을 많이 하고 자기 관리를 잘하는 사람이 좋다"고 밝히며  "여자를 볼때 제일 먼저 성령 충만함을 본다며 눈을 보면 영이 맑은지 다 알수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송재희는 '자신,여자친구,술'이 종교였지만 친구를 따라 교회를 나가면서 "내 생명을 살려주신 분께 최고의 것을 드려야겠다고 생각했다. 배우 세계에서 최고가 된 후 내려놓고 목회자의 비전을 가지고 달려가고 있다"고 말해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죠.



지소연 성형전 사진이 없는 것을 보면 모태미녀 같은데 인스타에서도 큰 키와 더불어 미모 포스를 내뿜고 있습니다.



보도된 내용에 따르면 서울 강남 한 교회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하네요. 두 사람은 신앙의 끈으로 만나 결혼까지 이어졌다고 전했는데 이상형을 만난 셈입니다.



 송재희는 예비 아내와 얼마 남지 않은 예식을 준비하느라 정말 바쁠 것 같네요. '해를 품은 달', '그래도 당신', '가족끼리 왜 이래', '다 잘될거야', '욱씨남정기' 등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쌓다가 최근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약하며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결혼 이후에도 활발한 활동을 펼칠 것을로 보입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