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연예

강원래 김송 사고전 후 재산 아들 강선 비화


1996년 5월 데뷔곡 쿵따리 샤바라로 등장한 클론은 초련이라는 곡으로 인기 절정이던 2000년 11월 강원래가 오토바이 사고로 하반신이 마비되며 활동을 중단했습니다.


 2005년 5집 앨범 내 사랑 송이를 발표한 이후 앨범 발표가 없었지만 올해 들어 다시 앨범을 내며 가수 활동에 나서고 있습니다.




과거 강원래는 사고가 있은 후 당시를 회상할 때 "그때 인터뷰에서 '앞으로 장애인으로 살아야하는데 어떻냐'는 질문을 받았다. 그래서 '괜찮아요. '쿵따리샤바라'를 부른 가수가 아닙니까'하고 말하고 돌아서는데 눈물이 쏟아졌다. 아픈걸 참고 괜찮은 척 했었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구준엽은 사고는 났지만 자신은 하나 얻은 것 같다며 강원래가 츤데레라 표현을 잘 안하는 사람이었는데  중환자실에 있는데 김송과 저를 찾았다고 그 말을 들었을 때 울컥했다고 말해 주위를 숙연하게 만들었습니다.




프로필


강원래의 나이 1972년 12월 22일 생 49세 (김송은 1972년생 나이 차이는 3살)


학력 경기고등학교,  강릉대학교 산업공예학 중퇴,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연극예술학 재학


신체 키 183cm 몸무게 78kg


고향 포항


김송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song9170/




강원래 사고전 김송과 동거를 시작한 후 3개월 만에 오토바이 사고가 났다고 합니다. 10년을 만났는데 그 3개월이 가장 행복했다는군요.


강원래 부인 김송은 "신문에 결혼설이 보도된 것을 보고 '이제 결혼하는구나' 라고 생각했는데 남편이 부인을 했다"며 "2개월간 연락이 안 됐다는데 그 시간이 정말 힘들었다"고 당시를 회상하기도 했습니다.


또  "못하는 술을 마시고 연락을 했더니 '시간이 필요하다'고 하더라. 노래방에서 박효신의 '바보'를 엉엉 울며 따라 불렀다. 그때 남편이 '짐 챙겨 우리 집으로 와 같이 살자'"라고 프러포즈를 했다"고 러브스토리를 털어놨습니다.



또 하나 많은 분들이 강원래 재산 얼마나 많은 지 궁금해 하는 거 같더군요. 아마도 강원래 사고 보험금을 많이 받아서 그런거 같은데 한번 살펴보죠.



2003년 당시 교통사고로 하반신이 마비된 클론의 강원래 보험금은 법원의 21억원의 화해권고 결정을 받아들였습니다. H보험사도 재판부 결정에 이의제기를 하지 않아 권고가 확정되었었죠.


21억원은 국내 재판부가 교통사고 보험금으로 결정한 최대 액수여서 당시에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김송과 강원래 아들 강선은 시험관 시술을 여덟 번째로 시도한 끝에 얻은 귀한 아이라고 합니다. 정말 많이 컸고 붕어빵이죠. 힘든 시기를 겪었지만 밝게 지내는 모습을 보니 응원을 해주고 싶네요. 앞으로는 좋은 소식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