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연예

미쓰라진 부인 권다현 아내 나이 결혼 스토리

2015년 10월 가수 미쓰라진과 배우 권다현은 집안 가족과 친척, 지인 등을 초대해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미쓰라진 부인 권다현

 

평소 지인들과 같이 만나며 자연스럽게 연인관계로 발전한 것으로 했다고 하는데요. 미쓰라진은 영화 시사회에서 손을 잡고 그냥 포토라인으로 걸어가 열애 사실을 공개해서 기자들도 당황했다는 후문.

 

미쓰라진은 부인 권다현 씨에게 정식으로 만나자고 한 다음, 만나자마자 그냥 손을 덥석 잡았다고 합니다. 이후 남자친구인 양 행세하며 설득하고 계속 세뇌시켰다고 하는데 그게 효과가 있었다고 합니다.

 

 

미쓰라진은 부인 권다현에게만 그런 것인지 원래 그런 남자는 아니고 아무 손이나 잡지 않는다고 하는데요. 와이프를 워낙 사랑했기 때문에 이런 적극적인 행동이 나올 수 있었던 것입니다.

 

 

프로필

 

미쓰라진 권다현 나이차이 

 

미쓰라진 나이 1983년 1월6일 생 

 

본명 최진

 

고향 전라남도 고흥

 

아내 권다현 

 

학력 광명고등학교

 

소속그룹 에픽하이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데뷔 2001년 케이 라이더즈 노래 'Saint'

 

수상 2006년 SBS 가요대전 힙합부문상

 

 

권다현 나이 1983년생으로 나이차이 안나는 동갑내기 부부.

 

권다현 학력은 대학에서 연극영화학을 전공, 2006년 영화 '아주 특별한 손님’으로 데뷔합니다. 이후 KBS 2TV 드라마 '꽃피는 봄이 오면', SBS 드라마 '씨티홀'등에 출연했습니다.

 

 

일부 네티즌들은 워낙 뛰어난 이목구비이기에 권다현 성형 의혹을 제기하기도 했는데요. 

 

권다현은 "제가 켈로이드 체질이에요. 흉터가 잘 안낫는 거죠. 그래서 몸에 칼을 못대요. 귀도 못 뚫고요. 성형수술은 꿈도 못꿔요. 그냥 제 개성대로, 개성있는 배우가 되고 싶어요"고 모태미인음 밝힌 바 있습니다.

 

 

 

최근 미쓰라진 아내 권다현은 전혜진의 일탈 친구로 SBS 싱글 와이프 예능에 출연해 입담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권다현은 배우 전혜진과 중학교, 고등학교 시절부터 알고 지낸 절친한 친구로 2015년 에픽하이 미쓰라진과 결혼 후 전혜진&이천희 부부와 잦은 부부모임을 가지며 친분을 유지해왔습니다.

 

미쓰라진과 권다현은 자녀 아이 소식은 아직으로, 곧 좋은 소식 들렸으면 하네요.

 

 

[TV & 연예] - 이보영 남편 지성 나이차이와 딸 아들 근황 반전 집안 결혼 풀스토리

[TV & 연예] - 조윤희 이동건 나이 프로필, 이혼 이유 딸 로아 비하인드 스토리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