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연예

염경환 아내 서현정 재혼 전부인 이혼 사유

염경환 아내 서현정 재혼 전부인 이혼 사유

 

개그맨 염경환은 2008년 10월 서현정 씨와 재혼 했습니다. 

 

 

 

염경환 재혼 전 한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가 있다는 사실을 깜짝 고백했죠. 이후 알려진 대로 서현정씨와의 사이에서 30개월 된 아들 은율이를 낳고 뒤 늦게 결혼식을 올리게 됩니다.

 

2003년 염경환이 소속사와의 갈등으로 어렵게 밤무대 DJ 일을 하던 무렵에 지인의 소개로 만났다고 하는데요. 경제적으로 힘든 상황 때문에 주말부부로 지내면서 사랑을 키워갔다고 합니다.

 

 염경환의 이혼 사유

 

염경환 전부인 직업은 스튜어디스였다고 알려진 바 있죠. 2002년 그는 4년 전 스튜어디스 출신인 최 모씨와 결혼했지만, 최 씨가 다단계 판매업에 종사하면서 다툼이 많아지게 되었고 결국 2002년 초 별거에 들어간 후 염경환 전처 최 씨가 인천지방법원에 이혼청구소송을 내면서 협의 이혼하게 됩니다.

 

 

 

방송 생활 동안 항상 5분 대기조로 뛰며 힘들게 돈을 모아 이제 아내와 행복하게 살 수 있겠구나 생각했는데 아내가 안 좋은 일에 휘말려 결국 이혼하게 됐다고 심경을 밝히기도 했죠.

 

“이혼했다는 이미지 때문에 방송 출연 기회가 많이 줄어 한동안 생활이 힘들었다고 합니다.

 

 

 

프로필

 

염경환 나이 생년월일 1970년 12월 6일 생 49세

 

 염경환 아내 서현정 나이 1984년 생으로 와이프와 14살 나이차이가 납니다.

 

 염경환 고향 인천광역시

 

신체 키 182cm, 몸무게 73kg

 

가족 배우자 서현정, 자녀 염은률, 염은우

 

염경환 학력 제물포고등학교, 한밭대학교 산업디자인학 중퇴

 

 

 

소속사와의 분쟁으로 결혼은 물론이고 함께 살 집조차 마련할 수 없었다고 하는데 염경환 부인 서현정 씨가 정말 사랑하나만으로 기다려 준 것 같습니다.

 

 

 

방송을 통해 은률이한테 아빠로서 못할 짓 많이 한 것 같아 미안하다는 생각 뿐이고. 이렇게 복 많은 아이를 왜 감췄나 싶다고 후회하기도 했죠.

 

 

앞으로 은률이와 아내에게는 죽을 때까지 미안해하며 갚고 살 것이고 아이 뒷바라지를 위해서라면 어떤 일이 들어와도 창피하지 않고 다 할 수 있다고 진심어린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TV & 연예] - 김구라 재혼 부인, 둘째 딸, 아들 사이 스토리 (나이, 프로필, 재혼녀)

 

김구라 재혼 부인, 둘째 딸, 아들 사이 스토리 (나이, 프로필, 재혼녀)

김구라 재혼 부인, 둘째 딸, 아들 사이 스토리 (나이, 프로필, 재혼녀) 김구라는 전부인의 채무와 빚보증 등을 이유로 지난 2015년 이혼에 이르게 됩니다. 2015년 이혼 후 지난해 만난 12살 연하의 여

see234.tistory.com

[TV & 연예] - 박군 한영 나이 키 프로필 결혼 남편 아내 재산 집안 풀스토리

 

박군 한영 나이 키 프로필 결혼 남편 아내 재산 집안 풀스토리

박군 한영 나이 키 프로필 결혼 남편 아내 재산 집안 풀스토리 가수 박군과 LPG 출신 가수 한영이 결혼 소식을 발표했습니다. 박군과 한영은 지난달 28일 열애 사실을 인정한 후 초고속 결혼 소식

see234.tistory.com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