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 연예

홀리뱅 허니제이 리헤이 코카앤버터 사이 정리 (나이, 프로필, 결혼)

홀리뱅 허니제이 리헤이 코카앤버터 사이 정리 (나이, 프로필, 결혼)


댄서 허니제이는 가수 박재범의 히트곡 ‘몸매’의 안무가로 유명하며 현재 자신의 크루인 ‘홀리뱅’과 함께 '스우파'에 출연 중인데요. 특히 홀리뱅 허니제이는 뛰어난 춤 실력뿐만 아니라 리더십과 인성까지 갖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중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허니제이와 리헤이 코카앤버터 크루 사이가 틀어졌던 이유에 대해 정리했고, 허니제이 나이 결혼 여부 프로필 등 숨겨진 사연과 몰랐던 사실들에 대해서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mnet-스우파에-출연한-허니제이-인터뷰-하고-있는-장면
허니제이

허니제이 박재범 친분 의리 공개

지난해 한 유튜브채널에 출연한 허니제이는 "코로나19 사태 때문에 공연이 많이 없어졌다. 경제적으로 힘든 게 현실적으로 왔다. 심지어 공연을 많이 하는 댄서가 되고 싶어 코로나19 발생 이전에 레슨을 확 줄여 놨던 상태라 타격이 더 심하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허니제이는 절친한 박재범에 대해 이야기를 하기 시작했는데요. 그녀는 "재범이한테 '나 돈 없으니까 하루에 한 끼만 밥 좀 사줘'라고 장난을 쳤는데 재범이가 '내가 일 더 많이 잡아줄게' 이런 식으로 챙겨줘서 말 만이라도 고마웠다"고 말했습니다. 그런데 실제로 박재범은 허니제이를 살뜰히 챙기기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허니제이는 "사실 댄서가 필요하지 않은 공연도 분명 있다. 그런데 (박재범이) 신경 써서 그 자리에 일부러 댄서들을 불러주더라. 또 'All The Way Up (K)' 노래가 나온 지 한 달이 넘기도 했고, 본인도 바쁜데 안무 영상을 찍자고 말하더라"라며 "재범이가 우리들을 챙겨주려고 일을 더 만들어준 거 같다"고 털어놨습니다.

이어 "그래서 간간이 버티고 있다"라면서 박재범에 대해 "의리남이다. 너무 고맙다"고 이야기를 마친 바 있습니다.

 

 

허니제이-그리고-리헤이가-스우파-프로그램을-통해-재회하는-모습
허니제이 리헤이 스우파 재회

허니제이 리헤이 코카앤버터 사이 정리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 1화 마지막 장면에서 코카앤버터의 리헤이가 배틀 상대로 홀리뱅 리더 허니제이를 지목하자 댄서들이 놀라는 장면이 그려졌죠.


리헤이 허니제이 두 사람은 한국 걸스힙합의 탑이라고 할 만큼 이미 유명한 댄서들로, 과거 댄스 크루 '퍼플로우'에서 함께 활동 했었지만 사이가 틀어진 것으로 알려져 있었습니다. 허니제이와 리헤이가 속한 크루가 함께 방송에 출연한다는 것이 공개 됐을 때 다른 크루의 댄서들이 당황하는 모습이 방송에 그대로 나타나기도 했는데요.

 

허니제이 리헤이 두 사람의 사이가 틀어진 결정적인 계기는 성격차이였습니다. 이에 대해 리헤이는 "기분파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성격이 잘 안 맞았다"고 털어놨고, 허니제이는 "함께 노력했던 것이 7년이나 됐는데, SNS로 봤더니 코카N버터로 뭉쳐있는 걸 보고 충격적이었다. 나랑 같이 하기 싫어서 나갔구나"라고 당시를 회상했습니다.

리헤이는 "나 몰라라 한 거다. 부정하진 않는다. 그 후로는 SNS 팔로우를 언니가 다 끊으셔서 저희도 다 끊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언젠가 한 번은 허니제이와 대결을 해보고 싶었다며 "진짜 밉다. 언니가 키운 호랑이 새끼 보여드리겠다"라며 자신감을 내비쳤습니다.


배틀 1라운드에서 두 사람은 심사위원들이 쉽게 결정하지 못할 만큼 박빙의 대결을 펼쳤다. 이어진 재대결에서는 마치 안무를 맞춘 듯 몇 차례 같은 동작을 보여 현장에 있는 모두를 놀라게 하기도 했는데요.

라치카의 가비는 "어떻게 같은 박자에 똑같은 안무를 추냐. 말도 안 된다. 이런 무대는 처음본다. 함께 한 세월은 못 속인다"고 말했고 심사위원들 또한 "감동적이다"고 평했습니다. 결과는 2대 1로 코카N버터 리헤이의 승리로 돌아갔는데요.

배틀이 끝난 뒤 두 사람은 포옹을 나누었고 코카앤버터 멤버들은 눈물을 흘렸다. 허니제이는 “포옹을 했는데 그 순간에 울컥하더라. 무슨 감정인지 잘 모르겠는데 항상 그리운 마음이 많이 있었던 것 같다”며 눈시울을 붉혔습니다.

지난 31일 밤 허니제이는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셀카 사진을 올리고 "나 오늘 팔로우 할 거야!"라는 멘트와 함께 리헤이의 계정을 태그했는데요. 허니제이와 리헤이가 관계를 회복하길 바랬던 더쿠 등 네티즌들은 해당 게시물을 반가워하며 두 사람을 응원했고 2회에서 극적인 화해를 이룬 허니제이와 리헤이는 서로의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며 관계를 회복했음을 알리며 앞으로의 활동에 기대를 안겼습니다.

 

 

허니제이 리헤이 퍼플로우 시절 과거 영상

 

홀리뱅 허니제이 프로필

허니제이 프로필

나이 1987년 8월 26일 생
본명 정하늬
소속 크루 HolyBang (홀리뱅)
MBTI ENTP-T

퍼플로우 시절 함께 댄서로 활동한 바 있는 배우 김희정과도 친분이 있다.

 

허니제이 교수?

사실 댄서 22년 차인 허니제이는 참가자 보다 심사위원에 더욱 어울리는 인물인데요. 실제로 KBS 2TV '댄싱하이'에서 심사위원으로 활약하기도 했으며, KCA한국예술원 실용음악과 교수로 후배를 양성중입니다.

허니제이 결혼?

허니제이 나이가 결혼 적령기인 것 때문인지 결혼을 했는지 안했는지에 대한 궁금증도 꽤 있는 것 같은데요. 허니제이는 자신의 인스타 라이브를 통해 "결혼 했냐"는 팬의 말에 기겁하며 직접 결혼하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댄서 허니제이 미담

허니제이 미담 화제

홀리뱅 댄서 허니제이의 학창 시절 미담이 알려져 화제입니다.

지난 16일 홀리뱅의 유튜브 영상에는 허니제이와 같은 초등학교에 다녔다는 A씨의 댓글이 달렸습니다.

A씨는 과거 초등학교에서 따돌림을 당할 뻔했으나, 허니제이가 도움으로 학교에 적응할 수 있었다고 밝혔는데요.

A씨는 "청주에 전학 와서 사투리 쓴다고 왕따당할 뻔한 나를 네가 처음으로 친구 하자고 집에 데려갔다. 할머님이 기억에 남는데 인스타 하이라이트 보니 아직 정정하신가 보구나 다행이야. 오래전 인연일지 몰라도 내겐 전학 오자마자 첫 친구로 너의 기억이 아주 소중하다. 너의 언행은 예나 지금이나 한결같더라. 그래서 사람들이 너의 매력에 빠져 이렇게 난리 난리인 건가 봐"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지금도 정신없어 이 글을 읽을지 모르겠지만 진짜 내가 다 뿌듯하고 자랑스러워서 그리고 어린 시절 그때 너무 고마웠었다고 네 덕분에 사투리도 고치고 잘 적응해서 이후 초등학교 3년 반 잘 보냈었다고 말하고 싶어서 글을 남겨 본다"며 허니제이를 향한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습니다.

 

 

구교환 나이 프로필, 여자친구 이옥섭 감독 비하인드스토리

 

구교환 나이 프로필, 여자친구 이옥섭 감독 비하인드스토리

구교환 나이 프로필, 여자친구 이옥섭 감독 비하인드스토리 배우 구교환은 최근 넷플릭스 ‘킹덤:아신전’에서 파저위의 부족장이자 잔혹한 성정으로 북방과 조선에 위세를 떨친 아이다간을

see234.tistory.com

 

그리드형